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부캐 '임영광' 공개... 이런 모습 처음!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광극장’ 영상을 공개, 부캐 '임영광'을 선보였다.

  • 기자명 임수영
  • 입력 2021.11.05 13:21
  • 수정 2021.11.05 15:57
  • 댓글 0

 

임영웅이 부캐릭터 ‘임영광’으로 깜짝 변신,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2일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2021.11.5. AM 8:00’라는 글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약속한 시간이 되자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광극장’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인간극장'을 패러디한 임영웅 유튜브의 새로운 콘텐츠다. '영광극장'의 주인공인 임영광은 임영웅의 부캐릭터(부캐)다. 임영광은 시니컬하고 낭만적이지만 허당 매력이 있는 대학생으로, 디지털 세상과 멀어져 있는 매우 진지하고 고지식한 인물이다.
1화에는 신입생 생활을 앞두고 다사다난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임영광의 모습부터 한 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다이내믹한 상황과 전개 등이 재미는 물론 신선함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작정하고 부캐 임영광으로 변신해 능청스럽게 생활 연기를 이어가거나, 다채로운 표정과 감정으로 또 한 번 팬심도 사로잡고 있다.

 

임영웅 부캐도 성공적
임영웅의 반전과 함께 보는 즐거움이 있는 팔색조 임영광을 만날 수 있는 ‘영광극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며, 후속편 공개 시점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과 소통해 왔다.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불렀던 무대 영상을 비롯해 무명시절 게시한 커버영상,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서 선보인 무대 등 다양한 노래는 물론 광고 촬영 현장, 방송 현장 등 일상생활을 공유해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런 까닭에 임영웅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가 10억 9000만뷰를 돌파, 누적 11억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현재 임영웅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124만명이다. 
사진(제공): 임영웅 유튜브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