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이 10월 가온차트에서 5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11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2021년 10월 월간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디지털, 다운로드, BGM, 벨소리, 컬러링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테마곡이다. 이 드라마의 연출 감독인 신창석 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찜해 둔 노래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를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임영웅, 깔끔 남친룩 공개하며 5관왕 축하
임영웅의 5관왕 수상에 소속사는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티스트 임영웅 가온차트 5관왕!!! '사랑은 늘 도망가'가 큰 사랑에 힘입어 2021년 10월 월간 가온차트-디지털, 다운로드, BGM,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깔끔한 남친룩의 임영웅은 꽃을 들고 시크한 눈빛을 뽐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KBS를 통해 단독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팬카페에 직접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여러분, 저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초집중해서 준비하고 있어요.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음 좋겠네요"라고 기대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