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이 장르다…'I'm Not The Only One', 300만 뷰 돌파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1.12.07 18:59
  • 댓글 0
  • 사진(제공) : '임영웅'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임영웅이 부른 팝송 'I'm Not The Only One' 무대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분위기로 팬들의 눈과 귀를 휘감았다.

가수 임영웅의 팝송 'I'm Not The Only One' 무대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월 11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게재된 '임영웅 - I'm Not The Only One 뽕숭아학당' 영상은 12월 7일 기준 301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은 지난 7월 TV CHOSUN '뽕숭아학당-도란도란 듀엣쇼'에서 임영웅이 부르는 샘 스미스의 'I'm Not The Only One' 무대를 담고 있다. 

임영웅은 파란 안경을 쓰고 무대에 등장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레전드 팝송 무대를 완성했다. "임영웅이 부르면 장르가 된다"라는 극찬이 쏟아질 만큼 임영웅은 뛰어난 팝송 소화력을 펼쳤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2월 6일 2021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일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댄스 크루 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과 훅의 리더 아이키, 두 대세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발라드·OST 차트 1위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발라드와 OST 차트를 동시에 석권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12월 7일 오전 기준 멜론 일간 차트 발라드 부문 1위와 OST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주간-월간 발라드 차트에서는 각각 2위를 차지하며 임영웅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의 원곡을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