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뉴스] 정용화, 3일간의 단독 콘서트...‘앵콜, 앵앵콜, 앵앵앵콜’ 무대까지

  • 기자명 임언영 기자
  • 입력 2024.03.04 09:43
  • 댓글 0
  •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정용화가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화려하게 장식했다.

정용화는 지난 3월 1~2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콘서트 2024 JUNG YONG HWA LIVE ‘YOUR CITY’ IN SEOUL을 개최했으며, 3일에는 2회차에 걸쳐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JUNG YONG HWA ‘D-FREE’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알찬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해 10월부터 마카오, 타이베이, 방콕, 홍콩에서 진행했던 아시아 투어 2023 JUNG YONG HWA LIVE ‘YOUR CITY’의 피날레 공연으로 의미를 더했으며, 올해 초에는 일본에서 6차례 동명의 솔로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YOUR CITY’ 서울 콘서트에서 정용화는 공연명과 동명의 앨범에 수록된 곡 ‘SEASON OF LOVE’로 공연의 포문을 힘차게 열며 첫 무대부터 기립박수와 환호, 떼창을 이끌어냈다. 이어 ‘Small Talk’, ‘Password’ 무대에서도 정용화는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기를 이어갔다. 공연 중간에는 ‘그대의 시간에 맞출게요 (On Your Time)’ 챌린지를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소통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2부에서는 ‘나에게 (note to self)’, ‘추억은 잔인하게…’, ‘마지막 잎새’ 등 발라드곡으로 진한 울림을 전하며 분위기를 전환했다. 또 ‘Pain Healer’, ‘Summer Dream’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으며, 공연의 타이틀이자 지난해 발매한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너의 도시 (Your City)’로 2부의 마지막을 찬란하게 장식했다.

 

무엇보다 정용화는 본 공연이 끝난 후 앵콜 무대에서 객석을 돌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자리에서 눈을 맞추고 노래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했다. 또 미발매곡 ‘우주에 있어’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정용화는 앵콜에 이어 앵앵콜, 앵앵앵콜 무대까지 펼치며 무한한 열정과 에너지를 선사했다.

 

‘YOUR CITY’ 서울 공연을 마무리하며 정용화는 “와주셔서 감사하고 콘서트 기간 동안 진짜 행복했다. 올해는 여러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더 열심히 달려서 멋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음악으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며 감사 인사와 포부를 전했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로 진행한 뒤풀이 공연 ‘D-FREE’에서는 ‘YOUR CITY’ 콘서트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정용화는 ‘Tattoo’, ‘엉터리 (Nothing)’, ‘없다 (In Time)’ 등 ‘D-FREE’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세트리스트와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잊지 못할 3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