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모두가 영웅’ 임영웅 단독쇼 슬로건 공개... “집중해서 준비, 얼른 선보이고파”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1.11.27 13:58
  • 수정 2021.11.29 10:26
  • 댓글 0
  • 사진(제공) : KBS, 유튜브 채널 '임영웅'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쇼 티저 영상과 슬로건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영웅 단독쇼 ‘위아 히어로 임영웅’의 티저 영상이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공연 슬로건이 전해져 깊은 여운을 안겼다.

 

영상에는 위급 상황에서 주저 없이 도움의 손을 뻗는 시민들을 보도한 뉴스 영상 일부가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영웅이란 보통 사람보다 5분 더 오래 용감할 뿐이다’란 자막을 시작으로 실제 사고 현장에서 많은 피해자들을 구한 일상 속 영웅들의 인터뷰가 이어져 몰입감을 더했다.

 

교통사고와 화재 현장에서도 과감히 몸을 던진 일상 속 영웅들의 모습 뒤 이어진 ‘우리가 사는 세상이 아름다울 수 있는 건 바로 우리 곁의 평범한 영웅들 덕분입니다’라는 임영웅의 내레이션은 듣는 이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처럼 ‘위아 히어로,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짧고도 강렬한 메시지로 마무리된 티저 영상이 긴 여운을 남기면서 이번 단독쇼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임영웅 역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집중해서 준비하고 있다.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으면 한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임영웅 첫 단독쇼 ‘위아 히어로 임영웅’은 코로나19 방역 지침 하에 진행된다. 공연 당일 방청객은 COOV 예방접종 증명서(14일 이상 경과)와 72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모두 지참해 당일 증명해야 한다. KBS 송년특집 ‘위아 히어로 임영웅’은 12월 중 K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공식 응원봉 영접한 임영웅 “반짝반짝 색깔도 나와… 대박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첫 공식 응원봉을 공개했다.

 

2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공식 응원봉 티저 트레일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이 제작되는 과정이 담겼다.

 

먼저 지난 7월 회의 첫날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공연장에서 팬들이 사용할 굿즈 회의를 하려고 한다며 "아이돌들만 하는 응원봉을 제가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며 "공연장에서 (팬들이) 저의 굿즈를 흔들어주실 생각을 하니 설렌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영웅은 자신이 생각했던 응원봉 콘셉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영웅시대의 색깔이 담겨져 있는,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느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젊은 연예인들이 팬 여러분들을 위해 하는 걸 봤는데 반지, 목걸이 등 트렌디하고 그간 없었던 굿즈를 해보고 싶다"라고 했다.

 

시간이 흘러 임영웅은 제작된 응원봉을 직접 언박싱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영상 속에선 완성된 임영웅 응원봉을 모자이크 처리했다.

 

임영웅은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라며 "너무 예쁘다. 반짝반짝 색깔도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대박이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곧 공개됩니다"라고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