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신 완료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준비에 열일 모드

  • 기자명 김경미
  • 입력 2021.11.23 17:35
  • 댓글 0
  • 사진(제공) : We're HERO, 임영웅
임영웅이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공연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영웅이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KBS 단독쇼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은 다음 달 10일 오후 6시30분 고양 킨텍스에서 관객과 함께 하고, 12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된다. 

위드 코로나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임영웅의 단독쇼는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있다. 임영웅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으며 방청객은 만 18세 이상(2003년 12월10일 이전 출생) 코로나19 백신 접속 완료자에 한한다. 방청객은 방청 당일 COOV 예방접종 증명서(14일 이상 경과)와 72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지참, 당일 증명해야 한다.

KBS는 20일 홈페이지에 트로트가수 임영웅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2021년 우리를 지킨 것?'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했다. 시민들부터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 소방관, 경찰관 모습이 비춰졌다.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유아 히어로, 위아 히어로"라며 단독쇼 메시지를 강조했다. 꿈에서만 봤던 영웅이 아닌, 일상 속 바로 가까이 있는 영웅들을 위한 공연이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다.

 

세상 모든 영웅을 위한 임영웅의 특별한 무대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고 전하며 “이번 단독 공연을 통해 2021년 수고한 국민 여러분들이 모두 영웅으로, 크고 작은 영웅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We're HERO, 임영웅' 공연에서는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특집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