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파더' 장민호, 고교 시절 여친 공개?…30년 절친 폭로에 당황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2.01.24 17:04
  • 댓글 0
  • 사진(제공) : KBS
'갓파더' 장민호가 고등학교 시절 여자친구에 대해 폭로하는 30년 절친들의 폭로에 당황한다. 장민호의 고등학교 시절 이야기는 오는 1월 26일 '갓파더'에서 공개된다.

'갓파더' 장민호가 고등학교 시절 여자친구 이야기 공개에 당황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갑수가 장민호와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는 장면이 펼쳐진다. 

장민호는 30년 지기 친구들의 방문에 웃음꽃을 피운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갑작스러운 친구들의 폭로에 크게 당황한다고. 

장민호의 친구들은 "여자친구가 있었겠지?"라는 김갑수의 질문에 격하게 반응한다. 장민호는 친구들의 계속되는 질문을 피하고자 "기억이 안 나"라고 대응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슴 부자' 김갑수와 장민호의 '하이 텐션'은 장민호의 친구들과 만나 더욱 폭발했다. 이들은 노래방을 방문해 M세대 유행곡을 열창하며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민호는 과거 아이돌 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함께 군무를 펼쳤다.

이들은 오락실에서 '펌프' 대결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김갑수는 '펌프'에 대해 잘 몰랐지만, 장민호의 친구들과 팀을 이룬 후 리듬에 맞춰 남다른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이뿐 아니라 김갑수와 장민호의 뭉클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사슴 부자'의 에피소드는 오는 1월 26일 오후 10시 40분 '갓파더'에서 공개된다. 

장민호 뮤직비디오, 서울 지하철서 상영 
장민호는 지난 1월 1집 미니 앨범 [에세이 ep.1]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엔 '고맙고 미안한 내 사람', '무뚝뚝', '정답은 없다', '저어라', '한 번뿐인 기적' 등 10개의 곡이 수록돼 있다. 

그런 가운데,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 측은 지난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장민호 첫 미니 앨범 발매 기념 맥스비전 서포트' 달성형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6만 픽을 달성하며 서울 강남역, 홍대입구역, 을지로입구역 3개 역에서 장민호의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이 오는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상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