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장인' 임영웅, 추운 겨울도 녹이는 '남친룩' 공개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1.11.25 14:04
  • 댓글 0
  • 사진(제공) : 웰메이드세정,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감성장인' 임영웅이 추운 겨울도 녹이는 '남친룩'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공식 굿즈인 '공식 응원봉' 출시일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임영웅이 따뜻한 겨울 남자로 변신했다. 11월 25일 웰메이드 세정이 공개한 화보에서 임영웅은 바람막이와 재킷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남친룩'을 선보였다.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아우터는 탈·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내피가 포함된 다운 재킷으로, 실내 공간에서는 내피를 분리해 가볍게 걸치고 야외에서는 내피를 부착해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 메인 타깃인 중년 남성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아우터를 입고 운전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힙 라인을 덮는 중기장을 적용했다. 더불어 한겨울에도 끄떡없도록 프리미엄 덕 다운의 솜털과 깃털을 80대 20 비율로 채워 보온성을 끌어올렸다. 

'영웅의 본색' 캠페인 영상은 공개 후 약 4주 만에 조회 수 320만을 훌쩍 넘기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이 착용해 관심을 모은 '남성 폭스퍼 사파리 다운'은 세련된 외관에 보온성까지 더해 인기몰이 중이다. 

 

임영웅 첫 공식 굿즈 '응원봉', 오는 12월 2일 출시 
임영웅의 첫 공식 굿즈인 '공식 응원봉'이 오는 12월 2일 출시된다.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1월 25일 오후 "아티스트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이 출시됩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엔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 디자인과 출시일이 적혀 있다.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은 셔츠에 넥타이를 맨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온라인 판매처는 11번가(단독 판매)이며, 12월 2일 오후 2시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11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아이돌들만 하는 응원봉을 제가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며 "공연장에서 (팬들이) 저의 굿즈를 흔들어 주실 생각을 하니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10일 고양 킨텍스에서 KBS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