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이니 태민, 오늘(31일) 입대…SM 이수만 "기다리겠다"

  • 기자명 신나라 여성조선 온라인팀
  • 입력 2021.05.31 09:53
  • 댓글 0

그룹 샤이니 막내 태민이 오늘(31일) 군복무를 시작한다.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오늘(31일) 입대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민은 이날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군복무를 시작한다. 시국과 태민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시간 및 장소는 공개하지 않는다. 또 이날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태민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군악대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태민은 샤이니 멤버들 중 마지막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온유는 2018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전역, 키와 민호는 2019년 각각 육군과 해병대해 입대해 지난해 군 생활을 마쳤다.

태민은 지난 18일 입대 전 마지막 앨범 '어드바이스(Advice)'를 발매하고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태민은 "이번 앨범이 저의 공백기 동안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입대 2~3주를 앞두고 출연한 '톡이나할까'에서 태민은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과, 그 동안 개인적으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아쉬움 같은 것들을 돌이켜 보고 있다"라면서 "성장해서 돌아오겠다. 자기 복제가 아니라, 새로운 시작의 2막을 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태민은 2008년 샤이니로 데뷔했으며,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섹시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은 지난 25일 샤이니 데뷔 13주년을 맞아 진행된 네이버 V LIVE 스페셜 방송에 깜짝 출연해 입대를 앞둔 태민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수만은 "여자였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예쁘고 귀여웠었다"고 태민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군대에 다녀오면 진짜 남자가 될 거야. 네가 가 있는 동안 샤이니는 멤버들이 지켜줄 테니 안심하고 잘 갔다 와라. 네가 나오면 더 큰 일을 할 수 있을 거야. 기다리겠다"고 약속했다. 

사진(제공) : 뉴시스, 네이버V라이브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