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버거 트렌드 제패할까…‘다운타우너’ 신메뉴·강화된 라인업 공개

  • 기자명 황효이 기자
  • 입력 2024.03.28 15:40
  • 수정 2024.03.28 15:43
  • 댓글 0
  • 사진(제공) : GFFG
다운타우너 버거 4종 및 사이드 메뉴. (왼쪽부터 시계 방향) △크리스피 치킨 버거 △치즈 프라이즈 △아보카도 버거 △베이코닉 버거 △스파이시 풀드 포크 버거

패스트 프리미엄 버거 다운타우너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 메뉴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버거 3종 및 사이드 메뉴 출시 및 메뉴 리뉴얼

다운타우너는 국내 수제 버거 브랜드 중 최초로 ‘아보카도 버거’를 선보이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인업 강화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위해 △버거 3종 출시 △사이드 메뉴 강화 △기존 메뉴 리뉴얼을 진행한다.

트러플 포테이토·베이코닉·스파이시 풀드 포크 버거 출시

먼저 새로운 버거 3종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러플 포테이토 버거’는 향긋한 트러플 마요네즈에 바삭한 해시 포테이토를 더해 특별한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 ‘베이코닉 버거’는 두 장의 순 쇠고기 패티와 베이컨이 어우러져 진한 육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스파이시 풀드 포크 버거’는 매콤한 양념의 풀드 포크와 순 쇠고기 패티가 만나 감칠맛을 더해준다.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장에서 직접 튀긴 생 감자칩에 특별한 시즈닝을 더한 ‘쉐이커’ 메뉴가 추가된다. 칠리 토마토, 트러블, 파마산 3가지 맛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전점에서만 판매됐던 ‘치즈버거 프라이즈’와 ‘점보 모짜 스틱’도 많은 고객 요청에 따라 전국 매장으로 확대된다.

아보카도 버거는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 구현

기존 메뉴는 품질 향상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대표 메뉴인 ‘아보카도 버거’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보카도를 선별하고, 여기에 순 쇠고기 패티 풍미를 극대화하는 레시피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을 구현했다.

다운타우너 관계자는 “다운타우너는 론칭 이후부터 특색 있는 메뉴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메뉴 라인업 강화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가장 기본에 충실한 수제 버거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버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운타우너는 31일까지 유튜버 ‘준짱짱’과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준짱짱’ 채널에 업로드된 다운타우너 신메뉴 체험 영상을 시청한 뒤, 영상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