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앞두고 머리 싹둑…무슨 일?

  • 기자명 김지영
  • 입력 2024.03.26 21:25
  • 댓글 0
  • 사진(제공) :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이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머리를 싹둑 자르며 걱정을 한가득 드러냈다.

가수 임영웅이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머리를 싹둑 잘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영웅은 3월 26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의 '영웅이가 드리는 말씀' 게시판에 '영웅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검정 재킷과 바지, 선글라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작은 얼굴과 큰 키의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 가운데, 그간 유지했던 머리카락을 짧게 쳐 눈길을 끌고 있다. 

임영웅은 이를 의식한 듯 "저 머리 짧게 깎고 너무 아재 스타일인데 어쩌죠. 공연 때까지 길러도 애매할 것 같은데.. 34세면 좀 아재스러워도 괜찮을지요"라고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너무 별로면 가발이라도 쓸게요. 그럼 이만..춍춍..건행쓰"라고 덧붙여 미소를 유발했다. 팬들은 "뭘 해도 이쁜 영웅님", "밤양갱 스타일이라고 합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26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임영웅, 3월 3주 차 팬앤스타 솔로랭킹 68주 연속 1위 

임영웅이 적수 없는 톱스타의 위엄을 보여줬다. 2024년 3월 3주 차 팬앤스타 솔로랭킹에서 4342만738표 얻으며 1위를 차지한 것. 

임영웅은 이로써 68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 

'팬앤스타' 솔로랭킹은 70주 연속 1위를 하는 아티스트에게 홍콩 26w LED 광고와 프랑스 파리 CITADIUM 광고를, 100주 연속 1위 아티스트에게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파노라마 스크린 광고 특전을 준다.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