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월의 트렌드 뉴스 ②

  • 기자명 전영미 기자
  • 입력 2024.03.10 08:00
  • 댓글 0
다양한 뉴스 중 알아두면 좋을 스타일 & 라이프스타일 뉴스를 모았다.

포브스 선정 
국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의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부티크 호텔 최초 4성 등급을 획득했다. 공간 전체를 갤러리화한 고품격 시설과 차별화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새로운 커피 컬렉션
포트넘 앤 메이슨이 선보이는 ‘하우스 블렌드 커피’는 영국이 다크우드 커피로부터 최상의 원료를 공급 받아 만든 분쇄 커피로, 로스팅 레벨, 맛과 향 등에 따라 제품의 스펙트럼을 넓혀 총 6종을 내놓았다. 드립백이나 커피머신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Signature Sessions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서울에서 열리는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그니처 세션은 어워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한국 셰프들과 아시아권 셰프들 25명이 참가해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다이닝 프로그램이다. 온지음을 비롯해 이타닉가든, 라연 등 국내 여러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예약 관련 사항은 https://bit.ly/A50BR24SignatureSess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gan Basket Sneakers
농구화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호간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결합해 완성된 ‘바스켓 스니커즈’는 초경량 EVA 소재로 제작된 아웃솔과 S/S 시즌에 어울리는 뉴트럴한 파스텔 색상으로 산뜻한 느낌을 전한다. 

 

 

Haircare Redefined

30여 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뛰어난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의 우수한 힘으로 모발의 깊은 곳에서부터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리치 샴푸’ & ‘더 리치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해주고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증진되는 트리트먼트와 오일도 출시한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들의 럭셔리 향수 컬렉션

1 불가리, 알레그라 매그니파잉 에센스 오 드 퍼퓸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머스크 에센스를 비롯해 다마세나 로즈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로즈 에센스, 가장 본연의 향을 담아낸 따뜻하고 매혹적인 패츌리 에센스 등 총 7가지 향을 선보이는 알레그라 컬렉션. 

2 티파니앤코, 로즈 골드 인텐스 독특한 블루 로즈 향기가 돋보이는 향수로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독창적인 플로럴 시프레 구어망드 향기가 특징이다. 브랜드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커팅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보틀과 음각 레터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3 쇼파드 퍼퓸, 패츌리 드 수마트라 베르가못, 카피르 라임, 시더우드 향 등이 농축된 이국적인 패츌리 향의 향수. 일본식 산림욕이 떠오르는 유니섹스 향으로 기분 좋고 평온하며 특별한 느낌을 전한다. 화려한 골든 캡과 보석을 연상케 하는 블루 보틀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