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월의 앰버서더 레터

  • 기자명 강부연 기자
  • 입력 2024.03.20 08:00
  • 댓글 0
<여성조선> 앰배서더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에서 추천템까지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세요.

권현옥 
#Bar 볼트82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영국으로 순간 이동을 한 듯 멋진 인테리어에 놀랐어요. 2012년에 오픈한 이곳은 영국보다 더 영국스러운 무드의 클래식 펍으로 인테리어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곳이에요. 공간을 감싸고 있는 진한 장미향과 음악 그리고 격식 있는 서비스마저도 영국을 연상시켜요.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와 칵테일을 즐기기 좋아요.”

 

 

김수진 
#질경이 핑크 자몽 미스트 여성청결제

요즘 얼굴과 헤어, 보디는 물론 Y존 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어요. 저 역시 질유산균이나 먹는 영양제, 씻어내는 여성청결제 외에도 휴대하며 언제든 Y존을 케어할 수 있는 페미닌 미스트를 사용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생리 기간에 사용해도 되고 Y존이 건조할 때 뿌려도 효과적이에요. 특히 여행이나 출장 시 또는 운동 후에 뿌리면 상쾌하다고나 할까요. 미산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Y존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주고 상큼한 핑크 자몽향이라 사용 후 기분도 리프레시되는 것 같아요. 

 

 

김현주 
#태그 듀이 스킨 쿠션 

요즘 가장 핫한 다이소 뷰티.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 제품의 입점으로 다이소에서 뷰티 쇼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듯해요. 다이소에 입점한 브랜드들 매출도 급격히 늘고 있어요. 그중 색조 부분에서 크게 눈에 띄는 브랜드 태그(TAG)가 요즘 저의 최애템이에요. 가격은 5000원이지만 메이크업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세컨드 브랜드답게 제품력이 고가의 쿠션 못지않아요. 커버력도 뛰어나고 촉촉함도 남달라 요즘 저의 파우치 필수템 중 하나예요. 다이소 뷰티 제품 중 스킨케어 제품에도 도전해보려고요. 

 

 

박현주 
#발보아 오트죽 3종

“끼니를 챙기기가 쉽지 않은 날은 간편하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발보아 오트죽을 즐겨 먹어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오트밀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든 고단백 고식이섬유 간편식이죠. 국내산 원재료 사용은 물론, 귀리의 영양 성분을 보존하기 위해 롤드오트 베이스와 퀵오트를 최적으로 배합한 공정 과정 덕분에 소화와 흡수가 잘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