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들의 영양제 ②

  • 기자명 고윤지
  • 입력 2023.10.05 08:00
  • 댓글 0
  • 사진(제공) : 각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내돈내산 영양제, 세대별 관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그녀들이 손꼽는 최고의 영양제는?

 

40'S 채정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울랄레오TV’에서 20년째 먹고 있는 영양제를 추천한 채정안. 그녀가 필수로 꼽은 첫 번째 영양제는 바로 유산균. 우리 몸의 면역력 70%를 차지하는 필수 요소인 만큼 그녀는 아침, 저녁 다른 유산균을 먹는다. 채정안은 아침에는 장 건강을 위해 암웨이 유산균 밸런스 위드인을, 저녁에는 질 건강을 위해 락토필듀오 프로바이오틱스를 먹는다. 특히 여성들이 감기처럼 자주 앓는 질염을 예방하는 질 유산균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그녀의 두 번째 영양제는 비타민 C. 유난히 감기 앓는 것이 싫다는 그녀는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엠오퍼스트 메가 비타민을 초기 감기 때 먹어 감기를 예방한다.

오메가3, 루테인,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영양제를 챙겨 먹기 어려울 때는 에이엠 데일리 멀티팩을 먹는다.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은 휴대하기 편리하게 한 팩씩 담아놓아  즐겨 먹는다. 평소 애주가로 소문난 그녀는 20년째, 암에이 밀크씨슬EX를 먹고 있다. 술에 취하지 않는 장점이자 단점이 있는 밀크씨슬은 회식이 있는 날 정량보다 한 알 더 많은 두 알을 섭취하는 등 간 건강을 위해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유난히 몸이 지치고 무거운 날, 채정안은 강남 비타민으로 불렸던 글루콤을 먹는다. 액상 타입의 비타민으로 마시는 링거액으로도 불릴 만큼 효과가 즉각적이다.

1 암웨이의 유산균 밸런스 위드인, 30포, 3만원대. 
2 락토필듀오의 프로바이오틱스, 30정, 3만원대. 
3 에이엠의 데일리 멀티팩, 30포, 9만원대. 
4 암에이의 밀크씨슬EX, 60정, 3만원대. 
5 고려제약의 글루콤, 1병, 2천5백원. 

 

 

 

50'S 엄정화

 

데뷔 30년 차로 다시 전성기를 맞은 엄정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엄정화TV’에서 실제 구입해 먹는 영양제를 소개했다. 아침에 일어나 레몬물을 한 잔 마신 뒤 영양제부터 챙겨 먹는다는 그녀. 엄정화가 일어나 처음으로 먹는 영양제는 GNC 멀티비타민 50플러스로 다양한 비타민과 리보플라빈, 나이아신 등 무기질을 함유해 뼈와 피부 건강, 기억력 향상 및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종합 영양제다. 이외에도 혈액순환을 높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를 먹는다.

그녀는 아침에 한 알, 저녁에 한 알씩 정량 두 알을 시간대별로 나누어 섭취한다. 일상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도 아침 식사 후나 운동 가기 전에 먹는데 그녀가 먹는 일동 엑세라민 엑소는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지방을 태우는 데 효과적인 엘 카르티닌과 아르기닌인 RSP 뉴트리션 L-알지닌 산화질소 전구체는 운동을 하거나 강아지와 산책 전 꼭 챙겨 먹는다. 관절 건강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닥터 엠에스엠큐 msm 관절 연골 건강에 좋은 식이유황을 섭취하고, 불면증과 스트레스 저하, 근육 생성에 효과적인 쏜리서치 칼슘-마그네슘 말레이트를 챙겨 먹는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서로 보완되는 성분으로 함께 섭취시 효과가 극대화된다.

1 GNC의 멀티비타민 50플러스, 60정, 2만원대. 
2 RSP 뉴트리션의 L-알지닌 산화질소 전구체, 100정, 2만원대. 
3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 오일 소프트젤, 100정, 1만원대. 
4 쏜리서치의 칼슘-마그네슘 말레이트, 240정, 2만원대. 
5 매니스 닥터의 엠에스엠큐 MSM 관절 연골 영양제, 120정, 2만원대.


참고자료 식품의약품안전처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