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천템] 하루 3분으로 매끈한 얼굴 라인 만들기

시모먼트 ‘브이리프팅 롤러크림’

  • 기자명 전영미 기자
  • 입력 2022.10.24 14:54
  • 댓글 0
시모먼트가 선보인 괄사 롤러와 마사지 크림을 하나로 합친 ‘브이리프팅 롤러크림’이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누적 9차까지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외출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와 ‘셀프 뷰티’가 뷰티업계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그 중에서도 최근 셀프 뷰티족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은 ‘괄사’다. 괄사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도구로, 괄사를 이용해 피부를 쓸어 압력을 주면 붓기 제거, 혈액 순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실제 7월 CJ올리브영에 따르면 괄사는 올 상반기 전년 대비 6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홈케어 유니섹스 뷰티 브랜드 시모먼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괄사 롤러와 마사지 크림이 하나로 합쳐져 더욱 간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브이리프팅 롤러크림’을 출시해 주목받았다.
 

 

‘브이리프팅 롤러크림’은 림프절과 근육 지점들을 자극할 수 있는 5개의 롤러와 브이라인 크림이 하나로 결합된 신개념 괄사 크림이다. 피부 친화적 스테인리스 마사지 볼로 이뤄진 인체 공학적 롤러는 얼굴의 뭉친 근육을 섬세하게 풀어 붓기 완화와 이중턱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고, 호박 추출물, 카페인, 대나무줄기 추출물 등이 함유된 브이라인 크림이 마사지에 시너지를 더한다. 턱라인, 관자놀이, 이마, 눈썹, 볼 등 얼굴 곳곳은 물론 마사지가 필요한 바디라인에도 사용 가능하다. 매일 또는 2~3일에 한 번 3분씩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라인 집중 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편 ‘브이리프팅 롤러크림’은 20대부터 4060세대까지 전 연령층에 많은 사랑을 받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9차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7월부터 W컨셉에서 4개월 연속 전체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루키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