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 팔레스 리조트’와 ‘썬 팔레스 리조트’가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선정 칸쿤 5대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팔레스 리조트의 ‘비치 팔레스 리조트’와 ‘썬 팔레스 리조트’가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선정 칸쿤 5대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칸쿤의 성인 전용 리조트 선 팔레스 칸쿤(SunPalace Cancun)리조트가 4위, 가족 여행에 특화된 비치 팔레스 칸쿤(Beach Palace Cancun)리조트가 5위를 차지했다. 


이미지01_비치 팔레스 리조트.jpg

가족 여행 리조트로 특화된 비치 팔레스 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에서 30분, 칸쿤 시내에서도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전 객실 발코니, 어린이 포함 최대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와 키즈 전용 시설이 있어, 가족 여행객 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미지02_썬팔레스 리조트.jpg

성인 전용 리조트인 썬 팔레스 리조트는 허니문 호텔로 인기가 많은 리조트. 최근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로비부터 시작하여 내부의 회의 공간, 게스트 룸 그리고 바와 라운지까지 더욱 쾌적하고 새롭게 재탄생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레와 흙빛 재료들을 건축에 사용하여 카리브해를 감싸고 있는 칸쿤의 활기찬 분위기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평이다. 

 

두 리조트 모두 올 인쿨리시브 호텔이다. 전 리조트내 엄격한 방역과 청결 관리 시스템인 ‘퓨어리 팔레스(Purely Palace)’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현지 코로나 현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안전하게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즈멜 팔레스,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