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올여름 자녀와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키덜트족을 위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내놓았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에 위치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andazseoulgangnam.com)과 레고코리아가 손잡고 키덜트족을 겨냥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레고 플레이 파우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최대 성인 2인/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디저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단, 음료 제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카페가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진다.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A’+Z)는 오는 8월 팝아트 테마로 출시 예정인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를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 예술작품으로 풀어냈다. 각 작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레고 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1안다즈1.jpg

자녀와 함께 도심에서 실내 수영장 호캉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실내 수영장 역시 자녀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곳 실내 수영장에는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와 메인풀을 비롯,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선베드와 유료 대여 공간인 카바나가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한강전망을 담은 7m 크기의 거대한 LED 패널은 놓칠 수 없는 인생 포토샷 장소이다.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33만 5천원(10% 세금 별도)부터다. 객실 타입 및 투숙 날짜에 따라 패키지 가격은 상이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