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땅 VS 하늘>부터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등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레전드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연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두 8월 개봉 예정.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포켓몬스터’의 23번째 극장판 시리즈.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는 소년 ‘코코’가 처음 만나게 된 인간 소년 ‘지우’와 파트너 포켓몬 ‘피카츄’의 친구가 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특별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포켓몬스터’는 세대 불문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작품으로, 오랜 시간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3.jpg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도라에몽 연재 시작 50주년을 기념한 작품. 블록버스터급 화려한 모험을 예고하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스펙터클 다이노 어드벤처를 그린 이야기이다. 1970년 첫 연재 후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리메이크가 아닌 완전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돼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s1.jpg

<하이큐!! 땅 VS 하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이들의 치열한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시리즈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슬램덩크>를 잇는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거대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매 시리즈가 공개될 때마다 열풍을 일으키며, 남녀노소 세대 불문 국내 최고의 스타들도 사랑한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져 그 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TV판 국내 오리지널 성우들의 의기투합으로 ‘초월 더빙’의 본보기를 완벽하게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