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서울모던아트쇼가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열린다.
이인섭 - From Nature; untamed

성수를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 S팩토리가 오는 8월에는 현대미술 작품들로 가득한 쇼장이 될 예정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모던아트쇼((주최 (사)서울미술협회))가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열린다.

서울모던아트쇼는 그간 트렌디한 작품들과 매력적인 콜라보 작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특히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 떠오르는 성수동 S팩토리에서 개최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서울모던아트쇼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컬린이(컬렉터+어린이)'들을 위한 섹션이다. 작품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망설여왔던 예비 컬렉터들이 있다면 이곳에서 예술 작품 컬렉팅의 첫발을 떼보는 것도 좋겠다. 공공 미술에서나 볼 수 있는 대형 조각 작품들 역시 이번 서울모던아트쇼 실내외의 핫스팟이다. 

The Memory of Nature.jpg
석철주 - The Memory of Nature

 

또한, 자연이 주는 울림을 테마로 한 이인섭, 주태석, 석철주 작가의 기획 섹션은 우리에게 도심 속 짧은 휴식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너무 무겁거나 어렵지 않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작품들도 준비되어있어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모던아트쇼'로 해시태그를 걸어 ‘좋아요’가 가장 많은 상위 20명에게 주최 측에서 마련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sm.JPG

제12회 서울모던아트쇼

기간: 2021년 8월 25(수)~8월 29(일)

장소: 성수동 S Factory D동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