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맨 인생 성장 보고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인생학교’라는 부제를 달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뽕숭아학당>. 수요일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4월 19일 기준, 가장 최근에 방영된 4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7%, 분당 최고 시청률 12.4%를 달성해 당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기존에는 트롯맨들이 트롯 선배를 만나 음악과 삶, 철학이 담긴 의미 있는 수업을 진행한 한편, ‘인생학교’에선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해봤을 인생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선다. 출연진은 직접 미션에 도전해 얻어낸 ‘인생 성장 보고서’를 펼쳐 보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더불어 김희재가 고정 멤버로 합류한 것도 변화다. <미스터트롯>부터 <사랑의 콜센타>까지 멤버들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여준 이들이다. 네 멤버들 또한 김희재를 향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며 환영인사를 건넸다. 
 
<ⅹ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을 히트시킨 조효진·용석인 PD가 합류한 점도 눈길을 끈다. 대규모 세트와 기상천외한 미션들이 프로그램의 활기를 더한다.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도 인기 요인이다. 최근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배우 전노민, 박주미, 성훈, 이가령, 김응수, 전수경이 총 출동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결사곡’ 배우들 두 번째 방문이라 뽕6랑 케미가 찰떡이네요”, “지난 출연 때도 많이 웃었는데 오늘 진짜 쉴 새 없이 빵 터졌어요.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김응수 님 처음부터 끝까지 하드캐리. 너무 유쾌하셔”, “‘결사곡2’ 너무 기대됩니다. ‘뽕학당’, ‘결사곡2’ 모두 파이팅!”이라는 반응을 쏟아냈다. 
 
TV조선,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2105_330_2.jpg

 
보쌈-운명을 훔치다
 
광해군 치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퓨전 사극이다. ‘보쌈’이라는 조선의 풍습을 소재로 해 흥미를 자극한다. 신분의 한계를 뛰어넘어 가슴을 적시는 로맨스부터 왕권과 신권의 치열한 대립 구도까지. ‘사극 덕후’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MBN,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40분, 5월 1일 첫 방송 
 

202105_330_3.jpg

 
오월의 청춘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청춘들. 신예 이도현과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이 아련한 봄과 같은 사랑 이야기를 펼친다. 촉촉이 감성을 적시는 네 남녀의 5월은 어떻게 그려질지, 얽히고설킨 운명의 타래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KBS2,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 5월 3일 첫 방송
 

202105_330_4.jpg

 
이미테이션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며, 원작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누적 조회수 4억6,000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곧 찾아온다. 
 
KBS2,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5월 7일 첫 방송
 

202105_330_5.jpg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동경’의 목숨 담보 판타지 로맨스. 서인국이 멸망 역을, 박보영이 동경 역을 맡았으며, <뷰티 인사이드>의 임메아리 작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권영일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tvN,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5월 10일 첫 방송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