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_325_1.jpg

 
‘공유·박보검’ 초특급 만남    
서복


 
2020년 12월 개봉 예정되었다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던 <서복>이 드디어 4월 개봉을 확정했다.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되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서복>은 톱스타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론칭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국 영화 최초로 시도되는 ‘복제인간’이라는 신선한 캐릭터와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정보국 요원으로 변신한 공유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에 도전한 박보검의 첫 연기 호흡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드라마, 광고계를 접수한 독보적인 흥행보증수표 공유와 국내를 넘어 아시아까지 사로잡은 청춘스타 박보검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대세 연기파 배우 조우진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의 베테랑 배우 장영남,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깔을 불어넣는 개성파 배우 박병은까지 합류해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2012년 <건축학개론>으로 개봉 당시 멜로영화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국에 첫사랑 신드롬을 일으킨 이용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점도 화제다. 
 
감독 이용주 출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개봉 4월 15일 
 
 

202104_325_2.jpg

 
스프링 송
 
배우 유준상의 세 번째 장편 연출작. 미완성곡의 뮤직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무작정 여행을 떠난 밴드, 그들과 동행하게 된 세 남녀가 봄을 기다리며 부르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의 OST는 모두 유준상과 이준화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로 구성돼 봄과 함께 관객들의 마음을 채워준다. 
 
감독 유준상 출연 유준상, 김소진 
개봉 4월 예정 
 
 

202104_325_3.jpg

 
노매드랜드
 
베니스 국제영화상 황금사자상, 골든글로브 작품상, 감독상 등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는 작품. 한 기업 도시가 경제적으로 붕괴한 후 그곳에 살던 여성이 평범한 삶을 뒤로하고 홀로 밴을 타고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감독상 51관왕, 각색상 17관왕, 편집상 10관왕 등 78관왕에 오르며 남다를 행보를 이어가는 아시아계 여성 클로이 자오 감독에 주목할 것.  
 
감독 클로이 자오 출연 프란시스 맥도맨드 
개봉 4월 15일
 
 

202104_325_4.jpg

 
어른들은 몰라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가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와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최근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폭 이슈는 물론 거리를 떠돌 수밖에 없는 청소년들의 현주소와 어두운 현실의 단면을 가감 없이 조명한다. EXID 출신 배우 안희연(하니)의 첫 스크린 도전작. 
 
감독 이환 출연 이유미, 안희연 
개봉 4월 예정 
 
 

202104_325_5.jpg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일본 누적 판매부수 1,500만 부에 달하는 사키사카 이오의 <청춘> 3부작 완결판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 매력 넘치는 네 주인공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는 엇갈린 짝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낸 러브 스토리다. 봄의 풋풋한 감성으로 공감과 설렘을 선사한다. 
 
감독 쿠로야나기 토시마사 
개봉 4월 8일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