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톱6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연기를 거듭한 미스터트롯 톱6 전국투어 콘서트가 재개된다. 3월 5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고양, 부산, 강릉 등지에서 열린다. 지난해 11월 이후 무기한 연기된 서울 2주차 공연은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볼 수 있다. 공연기획사 쇼플레이는 “관객들을 더는 기다리게 할 수 없어 지자체 및 공연장의 협조가 가능한 지역을 우선으로 공연 일정을 짰다”면서도 “코로나19로 투어 일정이 다시 한 번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진행된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는 총 11만 명의 관객과 스태프가 모였음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공연들 역시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등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지난 한 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건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가 더 새로워진 무대를 선물한다. 방송에서 보여준 레전드 무대는 물론 콘서트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도 더해진다. 탄성, 감동, 설렘. 톱6가 만드는 또 하나의 레전드를 기대해도 좋다. 
 
일시 3월 5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구 엑스코 
 
 

202103_324_2.jpg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포레스텔라 
시간여행
 
크로스오버 음악의 새 역사, 포레스탈라가 스페셜 공연을 준비했다. 그간 사랑 받아온 주요 곡들을 꾹꾹 눌러 담은 무대. ‘시간여행’이란 부제 아래 포레스텔라의 지난 3년을 되돌아본다. 
 
일시 3월 13일 오후 7시 
장소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202103_324_3.jpg

 
힐링의 시간 
이소라 콘서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한 차례 연기된 콘서트다. 이소라의 소리가 코로나로 지친 이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당초 계획대로라면 그만의 ‘겨울 감성’이 스몄을 테지만, 아니라도 어떠한가. 봄날, 이소라식 치유의 시간이 다가온다. 
 
일시 3월 18일 오후 8시
장소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202103_324_4.jpg

 
싱어송라이터 폴킴 콘서트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단독 공연을 연다. 그의 대표곡을 포함해 팬들과의 추억을 담은 곡들로 구성된다. ‘고막 남친’이란 별명답게 편안하고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 3월의 중순, 봄기운을 꼭 닮았다. 
 
일시 3월 12일 오후 8시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202103_324_5.jpg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인기리에 종영한 예능 <싱어게인>이 콘서트 <싱어게인>으로 돌아온다. 방송 이후 톱10과 팬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화제의 경연 무대뿐 아니라 톱10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일시 3월 19일 오후 7시 30분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