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_322_1.jpg

 
대세 트롯맨 
‘이찬원×김희재’의 웹예능  
〈플레희리스또〉 
 
 
이찬원과 김희재의 이름을 건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를 ‘안방 1열’에서 만난다.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TV조선에 정규 편성됐다. 
 
2월 17일 수요일부터 〈뽕숭아학당〉 방송이 끝난 밤 12시에 시청자를 찾는다.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꿀잠을 부르는 노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등 매주 흥미진진한 주제를 선정해 DJ 이찬원과 김희재가 노래를 추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훈훈한 비주얼과 탁월한 예능감으로 최근 SNS을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다양한 ‘짤방’을 만들어내며 트롯팬들을 넘어 젊은 세대까지 섭렵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론칭 이후 유튜브 누적 조회수 160만 회 이상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회차를 거듭할수록 조회수도 고공행진을 기록해 TV 정규 편성까지 꿰차는 ‘대세 웹예능’ 콘텐츠임을 입증했다. 
 
제작진은 “이찬원과 김희재의 MC 데뷔작인 만큼, 앞으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성장해나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플레희리스또〉 정규 편성 소식에 팬들은 “무조건 본방사수!”, “승승장구하시고 시청률 대박나세요” 등 기대감을 보였다. 
 
TV조선,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202103_322_2.jpg

 
〈오! 주인님〉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못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이민기가 까칠함과 로맨틱함을 넘나들며 여심을 공략하는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고, 연애를 못하는 여자가 된 나나는 화려하고 풍부한 감성 표현으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다. 
 
MBC,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20분, 3월 24일 첫 방송 
 
 

202103_322_3.jpg

 
〈마우스〉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주인공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승기, 이희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tvN,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30분, 3월 3일 첫 방송  
 
 

202103_322_4.jpg

 
〈나빌레라〉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 듀오의 청춘 기록 드라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배우 박인환이 연기 인생 56년 만에 첫 발레에 도전하고, 대세 배우 송강이 스물셋 발레리노 역을 맡았다. 
 
tvN,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월 22일 첫 방송 
 
 

202103_322_5.jpg

 
〈조선구마사〉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작품. 북방의 순찰을 돌던 이방원이 인간 위에 군림하려는 이상한 존재와 맞닥뜨린다는 기이한 상상력 위에 엑소시즘을 가미했다. 
 
SBS,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3월 22일 첫 방송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