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안마의자 200만원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집안 가구와 인테리어에 좀 더 신경을 많이 쓰게 된 것 같아요. 인테리어 심미안을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 마사지 기능까지 뛰어난 누하스의 안마의자로 플렉스(FLEX)했어요. 사용할수록 더 좋아 지인들에게도 자주 추천해요. 요즘처럼 외출이 쉽지 않고 다중이용 시설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에요.” -김유빈(라누벨뽀 코스메틱 대표이사)
 
 
본문이미지

발뮤다 더 랜턴 19만원대
“친구들이나 가까운 지인이 집으로 놀러 올 때면 불을 모두 끄고 테이블에 이 랜턴 하나만 켜놓으면 마치 캠핑장에 온 것처럼 아늑한 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잔잔한 음악까지 곁들이면 더없이 완벽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죠. 외출이 부담스러운 요즘 집안의 무드를 책임지고 있는 고마운 아이템 중 하나예요. 이 밖에도 침실등, 수면등, 무드등, 독서등 등 다양한 밝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아요.” -강부연(여성조선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본문이미지

휴롬 이지 45만원대
“건강에 관해 특히 면역력에 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시기인 것 같아요. 평소 영양제를 챙겨 먹기보다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 육류를 통해 영양성분을 고르게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요즘은 운동을 위해 헬스장에 가는 것도 꺼려져 식단 조절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던 중 휴롬 이지를 구입했어요. 무엇보다 큰 사과나 배를 자를 필요 없이 통으로 넣기만 해도 착즙이 가능하니 더없이 간편하더군요.” -손주라(에쓰푸드 커뮤니 케이션 팀장·헬스트레이너)
 
 
본문이미지

비에스푸디 음식물처리기 렌털료 별도 문의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주부들이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기가 더욱 쉽지 않죠. 냄새도 심해지고 벌레도 잘 꼬이니까요.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는 가정이라면 음식물처리기로 플렉스(FLEX)해보기를 추천해요. 식사 후 싱크대에 물을 틀어놓고 돌리면 음식물 쓰레기들이 잘게 분쇄돼요. 미생물을 이용한 분해 이후에 하수구로 흘려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매우 획기적이에요.” -김윤희(쇼핑호스트)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