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지금이나 공부하는 아이에게 문제집은 꼭 필요하다. 아이와 함께 문제집을 사러 서점에 가면 그때부터 막막하다. 뭘 골라야 잘 골랐다고 소문이 나려나?
아이와 문제집을 사러 가면 진열대 앞에서 꽤 긴 시간을 보낸다. 어떤 문제집이 좋을지, 어떤게 아이에게 맞을지 꼼꼼하게 비교해봐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지연이 나섰다.

초등생 맘 이지연이 돋보기를 들고 아이들 문제집을 비교해봤다. 2020학년도 4학년 1학기 문제집 4권의 장점을 낱낱이 파헤쳤다.
 
먼저 소개할 문제집은 과학의 개념을 잡아주는 <우공비>와 <해법 과학>이다. 3040주부도 학창시절 하나쯤은 풀어봤을 만큼 역사와 전통이 있는 문제집이다. 두 문제집 모두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장점도 다르다.

<우공비>는 배운만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해법과학>은 소단원별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아이에게 맞는 문제집은 어떤 것일까?
 
<요즘 엄마>를 보고 확인해보자.
 
 
<요즘 엄마>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라이프 스타일 꿀팁이 가득한 <요즘 엄마>채널 오픈을 기념해 <여성조선>이 11월 8일부터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법!
1.<요즘 엄마>유튜브 채널에서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2. <요즘 엄마>를 구독하고 좋아요를 누르세요.
3. 유트브 영상 밑에 시청소감을 써주세요.
4. 12월 6일 당첨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요즘 엄마> 영상이 공개된 첫 주에는 2만 8000원 상당의 ‘아토베리어 샴푸’가 준비됐습니다. 매주 다른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