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네마를 위한 팝콘 메이커, 별다방표 스무디를 위한 초고속 블렌더, 바삭한 감자튀김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튀김기까지 카페나 영화관, 놀이동산에서 맛보던 디저트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커를 소개한다.

제품 리큅(lequip.co.kr), 바이타믹스(www.vitamixblender.co.kr), 브레빌(smartstore.naver.com), 쿠진아트(www.cuisinart.co.kr), 휴롬(www.hurom.co.kr)
 
1 바삭바삭한 감자튀김 완성, 쿠진아트 컴팩트 딥 프라이어 80~19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감자튀김부터 프라이드치킨까지 재료에 따라 알맞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전문가처럼 바삭한 튀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9만9천원. 
 
2 별다방 음료를 집에서 즐기기, 바이타믹스 A3500i 별다방에서 즐기던 스무디나 셔벗의 식감을 제대로 구현해주는 슈퍼 믹서로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그리고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 탑재되어 있다. 189만원. 
 
3 차와 드립커피를 동시에, 휴롬 멀티 티마스터 기존의 침출식 차 추출은 물론 여과식 추출 기능을 더해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차 종류에 따라 시간과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완벽한 차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19만9천원. 
 
4 건강한 팝콘 손쉽게 즐기기, 쿠진아트 이지팝 팝콘메이커 기름 없이 공기만으로 옥수수를 바삭하게 튀길 수 있다. 3분 만에 10컵 분량의 팝콘 제조가 가능하고 버터 녹이기 계량컵은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만9천9백원. 
 
5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아이스크림 메이커 BCI600 아이스크림의 경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먹기 전까지 원하는 상태를 유지해주는 스마트한 아이스크림 메이커다. 셔벗, 프로즌 요거트, 젤라토, 아이스크림 등 메뉴에 맞는 농도 선택이 가능하다. 88만원. 
 
 
6 축구공 모양의 와플 그릇, 쿠진아트 와플 볼 메이커 반죽을 계량컵에 맞춰 부어주기만 하면 손쉽게 지름 15㎝의 축구공 모양의 와플 볼을 만들 수 있다. 와플 볼 위에 아이스크림, 초콜릿, 과일 등을 올려 다양한 디저트 제조가 가능하다. 5만5천9백원. 
 
7 크로플을 집에서 간편하게, 리큅 와플메이커 벨지안 4단계 브라우닝 컨트롤 기능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부터 바삭바삭 크리스피한 식감까지 맞춤형 조리가 가능하다. 9만9천원.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