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테리어 잘한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국내외 리빙 편집 사이트와 각각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노르딕네스트(www.nordicnest.kr), 르위켄(www.leweekend.co.kr), 콜렉션비(www.collectionb.cc), TRDST(www.trdst.com)
해외 직구 사이트


본문이미지

북유럽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
노르딕네스트 www.nordicnest.kr

스웨덴에 위치한 북유럽 리빙 편집숍으로 한글 사이트를 제공해 국내 쇼핑몰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무토, 프리츠한센, 펌리빙, 구비, 앤트레디션, 노만코펜하겐 등 인기 있는 북유럽 브랜드의 테이블웨어&다이닝 제품부터 러그&텍스타일, 조명,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한다. 25만원 이상 구매 시 스웨덴에서 한국까지 무료로 직배송해주며 익스프레스 기준 출고 후 약 1주일이면 배송 받을 수 있다.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없으며 무이자 할부도 받을 수 있다. 카톡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북유럽 조명 및 테이블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BEST ITEM
1 디자인의 거장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앤트레디션의 플라워팟 VP1 펜던트. 23만7천9백원(할인가).
2 덴마크 브랜드 노만코펜하겐의 스테디셀러 블록 테이블. 19만4천9백원(할인가).
3 1939년 출시된 AJ 뱅커스 아르네야콥센 탁상시계. 13만7천9백원(할인가)

본문이미지

500여 가지 상품, 최저가 쇼핑

유럽 명품 가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배송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 세계적인 명품 가구를 유통하는 대형 현지 업체와 계약을 맺어 최저가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구, 조명, 홈데코 제품 등을 판매하며 50여 가지의 다양한 유럽 명품 브랜드들이 있다. 시즌마다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유럽 브랜드를 잘 모르는 소비자를 위해 자세한 설명과 추천 아이템도 소개한다. 해외 직구로 판매하기 때문에 주문 제작 상품은 가구는 평균 4개월, 조명은 1.5개월 정도 소요된다. 재고 보유 상품인 경우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배송비는 상품의 부피, 무게 단위로 책정된다. 관부가세는 제품 가격에 포함돼 있다.

BEST ITEM
1 타임리스 디자인이라 불리는 프리츠한센의 테이블. 2백92만8천원(할인가).
2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루이스폴센의 판델라 플로어 램프. 1백8만3천원(할인가).
3 세계적인 모듈 가구 브랜드 USM 할러 수납장. 1백96만원.



국내 인기 사이트


본문이미지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리빙 아이템
콜렉션비 www.collectionb.cc

세계의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편집 셀렉숍이다. 리빙 아이템에서부터 크래프트, 아트, 테크 분야까지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국내에서 인기 중인 헤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 꼭 필요한 기능과 미니멀하게 디자인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만드는 미국의 노마드(Nomad), 190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쿠킹 오븐 브랜드 라꼬르뉴(La Cornue), 1913년 덴마크에서 설립돼 기능과 디자인을 두루 겸비한 가구 및 주방용품을 소개하는 에바솔로(Evasolo) 등 이곳에서 단독 혹은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들도 있다. 이외에도 자유롭고 혁신적인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부터 플로스, 덕시아나, 로젠달, OTOTO 등 신선하며 재미있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가득하다. 회원 가입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결제마다 2%가 적립된다.

BEST ITEM
1
아날로그 감성의 헤이 벽시계. 13만원.
2 허공을 예술로 장식하는 플렌스티드 모빌의 행성 모빌. 6만6천원(할인가).
3 세련된 기하학 패턴과 색감이 감각적인 스페인 카페트. 21만원(할인가).


본문이미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르위켄 www.leweekend.co.kr

단순히 물건을 파는 쇼핑몰이 아닌, 쇼핑몰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공간이다. 주말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아름다운 제품과 사람들을 테마로 하며 이를 위한 유럽 럭셔리 브랜드의 가구와 홈데코 용품부터 실용적인 북유럽 브랜드의 키친 아이템, 그리고 주말 밤을 빛내줄 다양한 조명과 향긋한 티타임을 위한 차 등을 선보인다. 시즌마다 ‘꿈을 이루는 공간, 오피스 인테리어’, ‘집이 곧 안식처, 올인룸’, ‘지금 이 계절, 아웃도어 라이프’, ‘숲속의 작은 집, 팜하우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그에 맞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다양한 유명 해외 브랜드는 물론 국내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

BEST ITEM

1 이탈리아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 테이블 램프. 25만6천5백원(할인가).
2 프랑스 마리아쥬 프레르의 웨딩임페리얼. 몰트 향과 초콜릿, 캐러멜 향이 어우러진 달콤한 향의 티. 2만9천8백원(할인가).
3 평범한 일상에 예술적 감각을 더하는 이미저리코드의 하트시커 향초. 14만6천원(할인가).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