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엄정화, 모델 한혜진,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3명의 셀럽들이 각기 다른 취향으로 꾸민 인테리어 스타일링 & 아이템.

사진 놀(www.knoll.com), 루밍(www.rooming.co.kr), 모어(www.more-moebel.de), 메종마르지엘라(www.maisonmargiela.com), 미노티(www.minotti.com) 베르판(www.verpan.com), 보에(www.bo-e.co.kr), 시몬스(www.simmons.co.kr), 알론맨션(www.alon-mansion.com)에잇컬러스(www.8colors.co.kr), 이케아(www.ikea.com)


202011_160_1 .jpg


가수 엄정화의 ‘로맨틱 클래식 하우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만옥으로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엄정화. 그의 집은 마치 유럽의 한 저택에 온 듯 블랙&화이트를 메인으로 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거실은 볼드한 알파벳 텍스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러그를 중심으로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련견과의 추억이 깃든 화이트 라운지 소파 그리고 아기자기한 촛대, 조명, 그림 등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이 감도는 공간을 완성했다.  

 


202011_160_2 .jpg


01가죽 꼬임과 X자 모양의 다리 디자인이 돋보이는 놀의 바르셀로나 체어. 740만원대, 놀.
02 모더니즘 가구를 대표하는 미국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놀(Knoll)의 다이닝 테이블. 고급스러운 대리석 상판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천8백만원대, 놀.
03 와인 병 모양의 디자인이 감각적인 테이블 스탠드는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제품으로 현재 단종 됐다.
04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의자로 손꼽히는 핀란드 브랜드 멜라자(MELAJA)의 포니 체어.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있으며 실내외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48만원, 루밍.
05전통적인 스테레오 시스템을 하나의 캐비닛에 구현한 HiFi 오디오. 스위스에서 설계·디자인된 정교한 기술과 심플한 디자인, 고품질의 앰프와 스피커, 특허 받은 프로세싱 기술이 들어 있는 최적의 음향 설계 등이 특징이다. 320만원대(스탠드 별도), 에잇컬러스.
06이탈리아 프리미엄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Artemide) 테이블 램프 네시노(Nessino)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MOMA 박물관 컬렉션에도 영구 소장된 제품이다. 27만원, 에잇컬러스.
07‘같이 앉아서 음악 듣고 쉬자’라는 뜻의 볼드한 텍스트 디자인의 러그. 이탈리아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미노티(minotti) 러그로 지금은 단종 된 제품이다.
08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며 튤립의 꽃봉오리를 닮아 튤립 체어라 불린다. 2백20만원대, 놀.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