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부터 60대 이상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정평이 난 브랜드가 있다. 철저한 ‘김정문 주의’ 아래 직접 재배한 제주산 生알로에만 고집하는 ‘김정문알로에’다.
김정문알로에를 보고 듣고, 경험한 서포터즈들에게 물었다.
 

202103_144_2.jpg

“엄마가 방문판매를 하셨을 때 김정문알로에 제품을 몇 번 써본 적이 있어요. 그때랑 비교하면 제품 디자인이나 성분이 훨씬 업그레이드된 것 같아요. 라인업도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요. 김정문알로에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해서 의외였는데, 활동하면서 보니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다는 걸 알겠더라고요.” 최성지(26세)
 

202103_144_3.jpg

“전에도 몇몇 제품을 써보긴 했지만 이렇게 다양한 라인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어머니 세대가 특히 선호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했었는데 나이와 상관없이 쓸 수 있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또 제품에 들어가는 성분과 제조 과정 등을 알고 나선 김정문알로에가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고려하는 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도 김정문알로에의 ‘찐팬’으로 남을 것 같아요.” 김건아(38세)
 

202103_144_4.jpg

“서포터즈 활동 이후로 김정문알로에에 대한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었어요. 원래는 ‘조금 올드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선뜻 제품을 사기가 어려웠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성분’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데 그런 면에서 김정문알로에가 마음에 쏙 들어요. 정제수 대신 ‘알로에잎즙’이 들어간다고 해 피부에 좋은 성분을 위해 공 들이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장한나(26세)
 

202103_144_5.jpg

“건강기능식품에만 주력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뷰티 분야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분말화하지 않은 ‘생알로에’를 모든 제품에 활용한다는 점이 가장 놀라웠고요. 소비자들의 피부를 위한 원칙을 고수한다는 것을 안 뒤론,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도 훨씬 더 좋아졌어요.” 이현정(46세)
 

202103_144_6.jpg

“엄마 화장대에서 큐어 크림을 봤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타깃 연령대가 높은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알게 된 김정문알로에는 달랐어요. 젊은 층도 선호할 만한 수분 라인들이 눈에 띄어서 새롭더라고요. 브랜드 신뢰도도 높아졌고요. 서포터즈를 하지 않았더라면 김정문알로에가 생알로에를 사용한다는 사실도, 알로에가 국내에서 재배된다는 사실도 몰랐을 거예요” 박영주(46세)
 

 



 
보습과 진정이 필요할 땐?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의 스킨케어 추천템

건조한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현대인들의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푸석한 피부에 생기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서포터즈 5인의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  

 

202103_144_7.jpg
생알로에 같은 마스크 단면과 1,000일 키운 알로에베라잎즙이 만났다. 48시간 보습, 쿨링·진정, 기미 투명도 개선과 탄력까지 총체적으로 케어한다. 1매당 30㎖.10매 총 6만원.

 

“피부 온도 -11℃, 뛰어난 쿨링 효과”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김정문알로에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마스크팩 제품인 만큼 성분과 기능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피부 온도를 11도 낮춰준다고 하던데, 붙이자마자 피부가 시원해지는 게 느껴졌어요. 꾸준히 써보니 안색도 밝아지고 속건조도 한결 개선돼서 만족스러워요. - 최성지 
 
시트가 생알로에를 얹은 것처럼 얇고 탱글탱글해요. 피부에 밀착돼서 흡수도 빠르고 다음 날 아침까지 수분이 꽉 차 있는 느낌이었어요. - 김건아 

 

202103_144_8.jpg
큐어 크림의 원료인 아보레센스를 발효하고 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큐어 크림. 세계 최초로 원료 등록한 알로에 바이옴이 47.9% 들어 있어, 168시간 수분 홀딩을 돕는다.50ml 4만5천원.

 

“알로에 발효 성분으로 피부장벽 강화”

큐어 인텐시브 알로에 배리어 릴리프 크림

 
벌써 세 통째 쓰고 있어요. 저는 건성 피부지만 유분기가 과한 제품은 선호하지 않거든요. 이 제품은 번들거리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고, 속 땅김이 없어요. 제가 찾던 제형과 사용감을 다 갖추고 있어서 앞으로도 크림은 이것만 쓰게 될 것 같아요. - 장한나 

 

202103_144_9.jpg
콜라겐 생성 기능이 있는 알로에 베라잎즙에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한 젤리 캡슐을 더했다. 피부에 깊게 침투해 피부 치밀도, 수분 함량, 미백 개선에 효과적이다. 30ml 3만8천원 (세럼).100ml 3만4천원 (크림).

 

“피부 속까지 채워지는 수분감”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 / 하이드로 젤리 크림
 
오일리한 것보다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젤리 세럼·크림이 가장 잘 맞았어요. 생알로에의 비주얼을 그대로 옮겨 담은 듯한 젤리 세럼은 내용물이 눈에 보여서 더욱 믿고 쓸 수 있겠더라고요. 지인들에게도 추천 중인데 써본 사람들은 다 만족도가 높아서 서포터즈로서 뿌듯하네요. - 박영주

 

202103_144_10.jpg
91%의 알로에베라잎즙이 열노화된 피부를 진정하고, 알로에아보레센스 추출물이 탄력을 개선시킨다. 히알루론산은 보습을, 수딩쿨러 특허 성분은 쿨링을 하는 원타임 케어 제품이다. 100ml 2만5천원.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고보습 수딩젤”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
 
보습과 진정 효과가 탁월해요. 여름에는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에 듬뿍 발랐고, 요즘엔 건조한 팔다리에 수시로 바르고 있어요. 워터젤 타입이라 끈적임도 없고 자극 없이 순해서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즐겨 쓰는 제품이에요. - 이현정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