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이면서 화려하게 또는 로맨틱하면서 데일리하게. 행사장에 참석한 스타들의 각양각색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제품 나스(080-564-7700), 맥 (02-6971-3291), 바비브라운(02-3440-2781), 티르티르(1522-0847), 끌레드뽀 보떼(02-772-3052), VDL(080-023-7007)
#LUXUTY HOLIDAY

 
현아 @hyunah_aa 유니크한 그녀만의 개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현아는 깊이감 있는 세미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눈두덩에는 코랄 빛의 섀도를 가득 채워 발라 발랄하게 포인트를 줬다. 섀도와 같은 톤의 비비드한 립 컬러를 선택해 화려함을 더했다.
 
한예슬 @han_ye_seul_ 럭셔리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한예슬은 뱅헤어에 베레모를 착용한 모습이 클래식하면서도 화려하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캐츠 아이와 레드 립이 화려한 장소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또한 오렌지 컬러의 섀도로 눈매를 감싸 신비로운 인형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장윤주 @yoonjujang 화려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평소보다 눈과 입술 메이크업에 힘을 주자. 장윤주는 깔끔한 숏커트에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려 독보적인 시크함을 뽐냈다. 이때 반짝이는 글리터나 하이라이터를 눈매와 광대에 발라 은은한 광채를 연출하면 더 드라마틱해 보인다.
 
제니 @jennierubyjane 제니는 빨간색 타이츠로 포인트를 준 화려한 콘셉트의 의상과 마치 런웨이에서나 볼 법한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의 위아래로 채워 넣은 날카로운 블랙 아이라인에 눈 앞머리를 하이라이터로 톡톡 발라주면 특별한 홀리데이 룩이 완성된다.
 


202012_116_2.jpg


1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의 2가지 라이닝 스킬을 담은 맥 듀얼 데어 올 데이 워터프루프 라이너. 0.45g 3만5천원.
2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시로 뿌리부터 한 올씩 올려주어 높은 컬링력을 유지해주는 VDL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7g 2만2천원.
3 사용이 간편하고 색이 오래 지속하는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 맥 아이섀도우. #코랄 1.3g 2만7천원.
연말 파우치 아이템으로 제격인 반짝이는 골드 컬러 패키징에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나스 브이아이피 어데이셔스 립스틱. #리타 4.2g 4만1천원.
 


202012_116_3.jpg


#DAILY HOLIDAY
 
 
한지민 @roma.emo 주얼리 브랜드의 행사장에 참석한 한지민은 투명한 스킨 메이크업에 매트한 질감의 말린 장미 립으로 그녀만의 수수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때 광대 바깥쪽을 중심으로 살구 톤의 블러셔를 살짝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더욱 세련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조이 @_imyour_joy 깔끔한 니트와 스커트를 차려입은 조이는 청순하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와 내추럴한 무드 가득한 메이크업으로 의상과 조화를 이룬다. 톤다운 된 mlbb 컬러의 장밋빛 립과 블러셔로 정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제시카 @jessica.syj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제시카의 사진은 핑크빛으로 가득해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보내는 듯 사랑스럽다. 사진 속 그녀는 플라워 패턴의 의상에 맞게 은은한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마치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하다.
 
지수 @sooyaaa__ 세계적인 아이돌로 자리 잡은 블랙핑크의 지수는 럭셔리 브랜드의 행사장에서 연말과 어울리는 브라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바짝 세워 올린 속눈썹과 애교살에는 살구색의 글리터 섀도를 은은하게 펴 발라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이때 립은 전체적인 무드를 깨지 않도록 누드톤을 선택하자.
 


202012_116_4.jpg


1 실크 느낌의 매트하고 자연스러운 아이섀도인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 2.5g 3만7천원.
칙칙함을 즉각적으로 커버해주며 피부 고민에 블러 효과를 주어 매끄럽고 산뜻한 피니시를 만들어주는 만능 스킨케어 프라이머 끌레드뽀 보떼 코렉팅 크림 베일 N. 37㎖ 7만9천원.
고운 파우더 입자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한 나스 블러쉬 #섹스어필. 4.8g 4만원.
데일리한 톤 앤 무드에 빈티지 필터를 장착한 듯한 컬러감이 우아한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카인다 브릭. 3.4g 1만8천원.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