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하기에도 편하지만 깔끔하고 자연스러우며 사랑스럽다. 숏커트의 매력에 흠뻑 빠진 10명의 스타.
본문이미지
이윤지 @dancingmulgogi
배우 이윤지는 숏커트 스타의 대표 주자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전체적으로 볼륨을 넣어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고 밝은 애쉬브라운 컬러 염색으로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살렸다.

김나영 @nayoungkeem
시원하게 앞머리를 넘긴 김나영의 헤어스타일은 매니시한 느낌이 가득하다. 가르마를 6:4의 비율로 넘겨 포마드로 붙인 모습은 이목구비를 더욱더 또렷하게 보이게 한다. 뒷머리에는 볼륨을 넣어줘야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장도연 @jang.doyoun
늘씬한 키와 수려한 외모, 화려한 입담으로 사랑받는 개그우먼 장도연은 워너비 숏커트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다운펌을 한 뒤 모발 끝을 가볍게 질감 처리한 리프 컷 스타일은 목선의 라인이 더욱 단정해 보인다.

본문이미지
황정음 @jungeum84
세련된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사랑받는 배우 황정음은 숏커트와 찰떡궁합 미모를 자랑했다. 자연스럽게 귀 뒤로 떨어지는 5:5 앞머리의 실루엣이 여성스럽다. 전체적으로 동그랗게 형태를 잡아주고 앞머리에 살짝 컬을 넣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이엘 @2l_kjh
숏커트의 아이콘인 배우 이엘은 자신의 반려묘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밑단에 가볍게 층을 낸 숏커트에 살짝 볼륨을 넣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앞머리가 수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1029김정화_400.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