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하고 탄탄한 몸매 뒤에 가려진 스타들의 숨은 노력. 그들의 SNS에서 다이어트 방법을 파헤쳐봤다.

202108_138_1.jpg

솔라 

#아침은필수 #다채로운식단
 

HOW TO EAT 슬림하지만 탄탄한 근육으로 건강미를 발산하는 솔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이어트 하루 식단 루틴을 공개했다. 솔라가 강조한 첫 번째 포인트는 ‘아침을 거르지 말 것’. 눈을 뜨자마자 사과 반쪽을 시작으로 소고기 안심과 현미밥, 열무김치, 쌈 채소, 당근으로 아침 식사를 든든하게 챙겨 먹는다. 이때 흰쌀밥은 단호박으로 대체한 점심과 저녁은 해초류, 요거트 등으로 대체해 질리지 않게 식단을 구성했다.
 
HOW TO EXERCISE 탄력과 볼륨 있는 몸매를 위해 식단을 든든하고 알차게 정한 만큼 그에 맞는 치열한 운동은 필수다. 솔라가 하루에 투자하는 운동 시간은 3시간. 워밍업으로 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복근운동 1,000개와 유산소운동 30분을 이어가는 루틴이다. 중간중간 단백질 셰이크를 챙겨 먹는 것도 잊지 않는다.
 
 

202108_138_2.jpg

NS윤지 

#하루두끼건강식 #물많이마시기

 
HOW TO EAT 시원하게 뻗은 키와 완벽한 황금 비율의 몸매를 자랑하는 가수 NS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다. 그녀가 강조한 첫 번째 규칙은 절대 굶지 않는 것이다. 또한 식사는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채소, 닭고기, 소고기, 생선, 곤약밥, 견과류로 구성된 건강식으로 두 끼를 챙겨 먹는다. 그리고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물을 많이 마신다. 비타민과 건강보조제를 챙겨 먹는 것도 필수.
 
HOW TO EXERCISE NS윤지는 평소 필라테스로 체형 관리를 하고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을 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하는 운동 마니아다. 그녀가 말한 기초적인 운동 루틴은 근력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는 것. 이 밖에 아침저녁으로 15분씩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몸을 유연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때 부담스러워도 운동할 때는 타이트한 의상을 착용하고 눈바디 체크를 강조했다.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