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 좀 한다’는 스타들의 유튜브에서 에디터가 찾아낸 삶의 질을 높여줄 가전제품 6.
#토스터
아이비
 
202105_216_1.jpg
@아이비티비 IVYTV / 독자적인 스팀 기술로 촉촉한 토스트를 만들어주는 발뮤다 더 토스터. 가격미정.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아이비는 평소 유튜브를 통해 새롭게 구매한 패션 아이템, 가전, 주방용품 등을 구독자들과 자주 공유한다. 아이비의 영상들 중 에디터의 레이더망에 걸린 가전제품은 토스터 기기다. 브랜드 발뮤다의 제품으로 함께 구성된 5cc의 계량컵을 이용해 토스터에 물을 넣어주면 독자적인 스팀 기술을 이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토스트가 완성된다.
 
 
#멀티쿠커
김나영 

 

202105_216_2.jpg
@김나영의 nofilterTV / 강한 스팀 방식으로 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휴롬 슈퍼스팀팟. 47만9천원.

 

개성 가득한 입담과 넘치는 활력의 소유자 김나영은 남다른 패션 감각과 두 자녀와의 일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스타다. 육아 방식이나 살림 꿀팁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그녀의 채널에서 소개한 가전제품은 바로 멀티쿠커. 120도의 강한 스팀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줄여주고 요리의 맛과 향을 끌어 올려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포터블인덕션
함연지 

 

202105_216_3.jpg
@햄연지 YONJIHAM / 자기 유도 방식으로 불꽃 없이 안전한 요리가 가능한 LG DIOS 포터블 인덕션 전기레인지. 가격미정.

 

‘오뚜기의 딸’로 불리는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신비주의 재벌가 이미지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통통 튀고 활기찬 매력으로 유튜브를 통해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불을 무서워해 가스버너를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함연지의 선택은 바로 인덕션. 더군다나 그녀가 소개하는 제품은 1구의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전기를 꼽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불꽃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강한 화력으로 강력 추천 가전템에 등극했다.
 
 
#핸드드립머신
강민경 

 

202105_216_4.jpg
@강민경 / 핸드드립 방식의 커피머신은 테크니봄 모카마스터. 가격미정.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그녀의 일상 브이로그를 비롯해 패션과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감각적인 센스를 엿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부엌을 매우 사랑하는 편’에 소개된 주방에서 발견한 드립 커피머신을 주목하자.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테크니봄의 제품이다. 이 커피머신의 매력은 그녀의 말을 빌리자면 “많은 양의 맛있는 커피를 한 번에 내릴 수 있는 실용성,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다.
 
 
#나이프살균건조기
백지영 

 

202105_216_5.jpg
@완전 백지영 Real Baek Z Young / 살균과 건조, 칼갈이 기능을 갖춘 쿠진 나이프케어. 16만9천원.

 

엉뚱 발랄한 매력과 마치 예능 프로그램 같은 편집 연출로 구독자를 순식간에 모으고 있는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랜선 집들이 영상에서 추천한 가전제품은 바로 칼 소독기다. 깨끗하게 세척한 칼을 소독기에 꽂으면 습기로 인한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칼갈이 기능까지 갖춰 더욱 유용하다.
 
 
#무선청소기
이하정 

 

202105_216_6.jpg
@이하정TV / 강한 흡입력과 방향 조절이 쉬운 무선 청소기는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59만9천원.

 

아나운서 이하정은 육아와 살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유튜버로서 새롭게 도전했다. 무서운 상승세로 성장 중인 살림꾼 이하정의 가전제품은 다이슨 제품의 무선청소기다. 아이들도 들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손목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체력의 무리를 덜어준다. 청소를 가사노동이 아닌 부담 없는 생활 습관으로 바꿔주는 효자 아이템이다.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