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_050_1.jpg

 
스타일리시한 정수기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스포크 정수기는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만 선택해 구입할 수 있는 모듈형 정수 시스템을 국내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 제품은 정수기 모듈을 싱크대 아래 설치하는 빌트인 타입의 직수형 정수기로,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돼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주방을 완성하기에 좋은 이 정수기는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3가지 색상이다. 향후 네이비, 그린, 실버 컬러도 추가될 예정이다. 
 

202105_050_2.jpg

 
구월마님의 첫 오프라인 쇼룸, 구월의 서랍
 
살림가 구월마님의 취향이 듬뿍 담긴 살림 아이템들을 이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4월 15일부터 성수동 ‘성수낙낙’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구월의 서랍’에서는 그릇과 식료품은 물론, 이불과 리빙 용품 등 다양한 살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202105_050_3.jpg

 
안다즈의 패밀리 세트
 
트렌디한 공간에서 풍성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안다즈 서울 강남의 조각보-미트 앤 코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패밀리 세트를 추천한다. 홈메이드 빵을 시작으로 시저샐러드, 토마토 치오피노, 랍스터 치즈 리가토니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다양한 육류를 맛볼 수 있는 그릴 미트 플레터와 28일간 드라이에이징한 본인립아이 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202105_050_4.jpg

 
Barbaro Collection 
 
골든듀의 ‘바르바로’는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팔라디오의 건축물 ‘바르바로 빌라’를 모티프로 고풍스러운 아치형 패턴의 조형미를 자랑하는 컬렉션이다. 원터치 귀걸이와 펜던트, 반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독으로 착용해도 존재감이 돋보인다. 
 

202105_050_5.jpg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브랜드, 엠퀴리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엠퀴리(M-CURIE)가 기존 베스트셀러인 ‘필 더 볼륨 마스터 라인’에 독자적인 MTD 테크놀로지를 강화한 ‘코어 파워 라인’을 선보이며 리론칭했다. 세럼을 비롯해 크림, 마스크 3종을 선보인다. 
 

202105_050_6.jpg

 
Actual Midi
 
베이지 컬러가 트렌드인 이번 시즌, 캐멀 컬러의 가죽과 베이지색 캔버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랑카스터의 ‘액츄얼 미디’ 컬렉션과 함께라면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숄더백과 크로스바디백 두 가지로 선보인다. 
 
 
  
LIKE A SPRING

화사한 봄을 담은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아이템 컬렉션. 

 

202105_050_7.jpg

 
 
1 24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에 맞춤 컬러 발색은 물론 쿠튀르 감성이 더해진 케이스가 아름다운 디올 뷰티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2 팝한 색감과 아트 그래픽이 돋보이는 마르니의 ‘플라워 아트 그래픽 실크 스카프’.
 
3 원태연 시인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투명한 수채화 발색이 가능한 로라 메르시에의 ‘블러쉬 컬러 인퓨전 뉴 쉐이드’. 
 
4 프루티 & 머스크 향이 상쾌한 지방시 뷰티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롤온’.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