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CA VINADER NEW MUSE
 
영국 데미 파인 주얼리 모니카비나더가 브랜드의 한국 뮤즈를 발표했다. 패션 아이콘으로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온 기은세와 평소 스타일리시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하니가 그 주인공. 
 
두 명의 뮤즈를 통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젬스톤 주얼리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202012_054_2.jpg


‘폰타나 밀라노 1915’의 부티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2층에 위치한 신규 부티크는 ‘폰타나 밀라노 1915’가 자랑하는 핸드백 컬렉션을 포함한 가죽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아프리카 초원에서 영감을 받은 동물 테마의 실크 스카프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202012_054_3.jpg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전자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와인, 맥주, 화장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 5~18℃까지 넓은 온도 대역을 갖춰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내부 수납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202012_054_4.jpg


GOLD PRESENT
1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에디션’은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1899 시그니처 오일’에 하이엔드 스킨케어 성분 골드를 더해 한정으로 선보였다는 점에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선물로도 제격이다.
 
2 ‘더 히스토리 오브 후’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공진향:미 에센셜 베이스’가 주인공이다. 이번 에디션은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와 ‘공진향:미 궁중 립밤’ 두 가지 제품이 미니 사이즈로 함께 구성되어 있다.
 


202012_054_5.jpg


세상에 없던 더치 오븐의 탄생
스테인리스 정밀 주조 기업 삼경금속이 프리미엄 주물 쿠킹 웨어 브랜드 ‘헤슬바흐’를 출시했다. 기존 무쇠 철 주물냄비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테두리 부분의 녹이 스는 현상을 잡았고 뚜껑 등의 음식물 끼임을 방지하기 위해 뚜껑 내부에는 틈이 하나도 없이 만들어 건강하고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다. 아름다운 컬러 또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2012_054_6.jpg


지속가능성 체험 팝업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달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이케아 랩’을 공식 오픈했다. 이케아 랩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집과 지구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위한 행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하는 이케아 코리아 지속가능성 전략의 일환으로 6개월간 운영되는 이케아 코리아의 도심형 접점 매장이다. 914㎡ 규모의 단독 2층 건물 규모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202012_054_7.jpg


우리 문화·감성 공유 플랫폼
광주요가 이천 센터점에 57년 역사를 기록한 ‘광주요 문화관’을 오픈한다. 광주요 설립 초기에 만들어졌던 1대 제품부터 도자기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도구까지 광주요의 문화유산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