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배우 안소희는 독보적인 분위기의 미니멀 시크 룩으로 트렌디한 가을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제품 스텔라 매카트니(02-3479-1977), 알렉산더 왕(02-310-5017), 아크네 스튜디오(02-310-5356), 존 하디(02-2150-2309)
SOHEE’S FASHION STYLE
15년 전 ‘텔미’를 외치며 전 국민의 시선을 끌었던 안소희가 이제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는 미니멀 시크 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안소희가 보여주는 패션 스타일은 그녀의 완벽한 8등신 비율을 더욱 부각하는 미니멀 룩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면서도 군더더기가 없는 깔끔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소희가 선택하는 대부분의 착장은 화이트 컬러 아이템으로 단정한 무드를 연출하거나 채도가 낮은 의상을 골라 성숙한 이미지를 완성한다. 매우 간결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녀의 미니멀 시크 룩은 패턴이 강하거나 눈에 띄는 디테일을 강조하기보다는 컬러의 사용을 최소화하면서 백&슈즈의 컬러를 다르게 해 포인트를 주고 믹스매치 또한 과하지 않아 톤온톤의 스타일링을 자주 선택하는 편이다.

SOHEE’S STYLING TIP
안소희의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간결함의 미학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가 완성하는 특유의 성숙하고 차분한 느낌은 모든 착장과 아이템이 과하지 않고 컬러의 사용을 최소화한 것이 포인트다. 안소희가 선택하는 대부분의 아이템은 패턴이나 브랜드 로고 등이 강하게 부각되지 않으면서 리본이나 셔링 등 작은 디테일로 로맨틱함을 불어넣는다. 그녀는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와 셔츠, 포인트 백을 가장 자주 활용하는데, 어떤 룩이든 신경 쓴 느낌을 주면서 세련된 착장을 완성해주기 때문이다. 주얼리 또한 간결한 디자인의 골드 이어링이나 브레이슬릿 정도를 선택해 깔끔한 느낌을 완성하고 너무 많은 액세서리는 배제한다.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튀는 컬러의 백&슈즈로 활력을 주는데, 특히 안소희가 선택하는 다양한 가방들은 심플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들이 많아 늘 인기가 많다.
 

202011_040_2.jpg



1 간결한 디자인의 터틀넥 니트는 아크네 스튜디오. 가격미정.
2 시크한 느낌을 완성하는 와이드 팬츠는 아크네 스튜디오. 가격미정.
3 체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는 알렉산더 왕. 가격미정.
4 구슬 장식이 로맨틱한 브레이슬릿은 존 하디. 가격미정.
5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백은 스텔라 매카트니. 가격미정.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