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과 간결함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패션 ‘힙스터’로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선미의 스타일 분석.

제품 미우 미우(02-3479-6182), 스텔라 맥카트니(02-3479-1977), 알렉산더 왕(02-3479-1326)
SUNMI’S FASHION STYLE
 
다양한 패션 스펙트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근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힙스터’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선미.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화려함과 간결함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자신만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하는 것이 특징이다. 선미가 선택한 원피스와 백은 모두 바로 ‘완판’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소비자들은 선미가 선택한 아이템에 각별한 애정을 보낸다. 선미가 보여주는 대부분의 착장들은 자신의 늘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면서도 믹스매치가 과하지 않아 우아하고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강렬한 슈즈나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인 룩을 완성한다.
 
SUNMI’S STYLING TIP
 
선미의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절제의 미학을 잘 활용해야 한다. 그녀의 데일리 착장은 자신이 부각하고자 하는 한 곳에만 강하게 포인트를 주는 식이다. 아이템은 재킷과 블라우스, 스커트를 자주 활용하는데 밑단의 길이가 짧은 크롭트 재킷에는 하이웨이스트 팬츠로 힘을 주고 맥시한 재킷에는 백이나 벨트 등으로 시선을 모은다. 강렬한 플라워 원피스에는 무채색의 백과 슈즈를 매치해 액세서리를 심플하게 활용하고 상·하의가 모두 미니멀한 스타일일 경우에는 롱부츠로 시크한 느낌을 불어넣는다. 선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통이 넓은 와이드팬츠와 롱부츠.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완성도 높은 착장을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스커트에는 하이 삭스도 자주 활용한다. 하이 삭스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페미닌 스타일을 캐주얼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더블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재킷은 스텔라 맥카트니. 가격미정.

본문이미지
브랜드 로고 레터링이 유니크한 팬츠는 알렉산더 왕. 가격미정.

본문이미지
프린트 새틴 자카르 드레스는 미우 미우. 350만원대.
 
 
#다양한 스타일 콘텐츠를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HONG TH.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