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 보이즈’에 배드맨턴 캐스터로 나서는 이찬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10911_130112.jpg

톱6 활동을 마치고 홀로서기에 나선 이찬원의 발걸음이 빠르다. 노래뿐만 아니라 예능 MC로도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이찬원의 매력은 아이돌급 예능감이다. 그는 ‘화요청백전’에서 ‘MC찬또’로 전격 변신, 유머와 지성, 센스를 겸비한 만능MC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찬원은 이러한 예능감을 무기로 ‘라켓 보이즈’에 캐스터로 합류했다. 그는 평소 본캐(본래 캐릭터)는 가수, 부캐(부가 캐릭터)는 스포츠 해설가라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화려한 언변과 해박한 스포츠 지식으로 각광받아왔다. 

 

이찬원은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라켓보이즈’ 다섯 번째 멤버! 찬또배기 이찬원! 찐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이 나타났다?! 그런데 실력은…1년째 그대로..?!’ 영상을 통해 배드맨턴 동호회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2년 동안 실력이 조금도 늘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운동 신경은 전혀 없는 것 맞다. 하지만 웬만한 스포츠 종목 룰을 모두 다 안다. 복식일 땐 서로 교차해 가면서 서브를 넣는다는 거 안다.”라고 말하며 캐스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20210924_102458.jpg

이찬원, 콘서트x화보집 발간

이찬원은 장민호에 이어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오는 10월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찬스 타임’을 개최한다. 이찬원의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오는 2021년 10월 23일 (토), 24일 (일)에 이찬원의 첫번째 팬콘서트가 개최됩니다"라고 알렸다. 이찬원의 공연은 오는 10월 23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찬원은 ‘2022 Season's Greeting’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이찬원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사랑스럽게 담아낸 2022 시즌 그리팅은 하드커버의 100페이지 화보집을 포함해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웰더마 스페셜 에디션 미스트 등이 담길 예정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