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신곡 '편의점'으로 음악방송에 첫 출연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 공개했다.

20210923_141123.jpg

이찬원이 신곡 '편의점'으로 음악방송에 첫 출연했던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생애 첫 음방 투어를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싱글 앨범 [편의점]으로 생애 첫 음방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제 노래로 오르는 첫 음방이라 너무나도 떨리고 긴장되는 무대였지만, 응원해주시는 찬스 여러분들 덕분에 무대를 잘 마치고 올 수 있었습니다!! ^^ 항상 함께 해주시는 찬스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소감 글을 남기기도 했다.

 

대기실에 도착한 이찬원은 생애 첫 음악방송 출연에 들뜬 표정이 가득했다. “오늘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되지 않았냐?”고 물으며 스타일링에 만족한 표정이었다. 또한 대기실에서 셀카 타임을 가지며 첫 음악방송 경험을 사진으로 남겼다. 이찬원의 ‘쇼 음악중심’ 첫 출연 무대 영상은 네이버TV캐스트 1위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20210923_141200.jpg

이찬원 ‘편의점’ 인기행진

이찬원은 신곡 ‘편의점’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편의점’은 가온차트에서 다운로드, 벨소리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또한 ‘더쇼’에서 ‘더쇼 초이스’에 올랐다.

 

이찬원은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토크쇼 호스트, 가수 등 1인 3역을 소화하기도 했다. 특히 손으로 턱을 괴고 손님을 기다리거나 활기찬 모습으로 편의점 내부를 청소하는 등 ‘훈남 알바생’으로 변신,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찬원은 "인생 첫 뮤직비디오였고 인생 두 번째 연기였다. 앞으로는 뮤직비디오에 제가 출연하지 않는 선으로 할까 싶다. 제가 연기를 너무 못한다"라며 수줍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깔끔한 정통 트로트로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