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임영웅의 공식 굿즈 발매를 예고했다.

가수 임영웅의 공식 굿즈가 나온다. 오늘(16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 Official MD(공식 굿즈)가 오는 11월 공개된다"고 공지했다. 이와 함께 임영웅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임영웅 Official MD Coming Soom!!!”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임영웅이 영화 ‘나 홀로 집에’ 주인공 케빈처럼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양손으로 볼을 감싸며 케빈의 트레이트 마크와도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TV조선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돼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으로 돌아간 임영웅은 현재 첫 정규 앨범 작업을 준비 중이다. 정규 앨범 발매일은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공식 굿즈 발매가 예고되면서 초겨울 팬심을 훈훈하게 만들 전망이다.
 

202109151003415186_d.jpg

 

10월에는 ‘2021 더 팩트 뮤직 어워즈’ 출격

임영웅 굿즈 출시를 한 달 앞둔 오는 10월에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어제(15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임영웅은 10월 2일 언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지난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신설된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됐던 임영웅은 올해 시상식에서도 강력한 수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오는 10월2일 온택트로 개최된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각국에서 온라인 및 방송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시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