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편의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찬원이 GS25 편의점 모델로 발탁되었음을 알렸다.

20210916_113250.jpg

신곡 ‘편의점’으로 인기 몰이 중인 이찬원이 GS편의점 광고 모델로 발탁,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제가 정말 영광스럽게도 편의점의 공식 모델이 되었습니다!! 편의점과 함께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편의점 매장을 옮겨 온 듯한 세트 앞에서 여유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에 ‘잘생겼다’ ‘축하한다’는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이찬원의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이 싱글 앨범 ‘편의점’의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 업계 브랜드 인지도 1위 GS25의 공식 CF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하며 "이찬원의 진정성 있고 친근한 이미지와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편의점의 편안한 이미지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20210908_105815.jpg

이찬원 ‘편의점’ 뜨거운 인기몰이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깔끔한 정통 트로트로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 그는 "1년 365일 하루 24시간 내내 꺼지지 않는 간판의 불빛으로 우리를 반겨주지 않나. 지친 일상을 달래주는 편의점이라는 공간을 통해 우리 인생을 담은 이야기"라고 곡을 소개했다. 

 

이찬원은 ‘편의점’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손으로 턱을 괴고 손님을 기다리거나 활기찬 모습으로 편의점 내부를 청소하는 등 ‘훈남 알바생’으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찬원은 "인생 첫 뮤직비디오였고 인생 두 번째 연기였다. 앞으로는 뮤직비디오에 제가 출연하지 않는 선으로 할까 싶다. 제가 연기를 너무 못한다"라며 수줍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편의점’은 발매 5일만에 음악방송 ‘더쇼’에서 1위에 오르는가 하면 가온차트에서 다운로드와 벨소리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기록했다. 또한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편의점’ 무대 영상이 네이버TV캐스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고, 동영상 조회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