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훈훈 비주얼이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20210911_130112.jpg

이찬원과 홍현희x제이쓴 부부의 찰떡 케미가 웃음을 안겼다. 이찬원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금요일 촬영하기 딱 좋은날이네"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화이트 티셔트를 입고 청재킷을 걸친 이찬원은 차 안에서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셀카를 남겼다. 훈훈한 옆집 오빠 비주얼에 팬들의 설렘 지수가 상승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가 애정의 댓글을 달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쓴이 "찬원이 잘생겼다"고 댓글을 남기자 이찬원은 "형이 더 잘생겼죠. 최고의 미녀께서 형 옆에 있는데"라며 홍현희의 미모를 칭찬했다. 이에 홍현희가 “네?”라는 의문형 답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이찬원은 얼마 전 홍현희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도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을 남겼다. 홍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쓰나 나 오늘 얼굴 붓지도 않고 메이크업도 너무 잘된 것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남편 제이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이찬원은 “최강 미녀 홍현희”라는 댓글로 애정을 전했다. 


20210909_104041.jpg

이찬원, 아이돌급 인기 ing

‘미스터트롯’ 아이돌외모를 담당하고 있는 이찬원은 갈수록 훈훈해지는 비주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3주 연속 2위를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찬원은 2021년 9월 1주 차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227,561표를 받으며 2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의 '평점랭킹'은 팬들이 만드는 차트로 국내 가수의 객관적인 수치를 구하기 힘든 팬덤 회원들의 성향과 규모 및 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지표다.

 

그는 최근 발표한 신곡 ‘편의점’으로도 인기 상승 중이다. ‘편의점’은 35주차(2021.08.22~2021.08.28) 가온차트에서 다운로드, 벨소리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또한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첫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노래의 인기에 ’편의점' 뮤직비디오 인기도 치솟아 한국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핫이슈) 차트에서 1위를 차지, 2관왕에 올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