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데뷔 일이 8월 8일이 다가오면서 5주년을 기념하는 팬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20210708_104657.jpg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이 다가오면서 임영웅 팬클럽의 선한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소모임 HERO 사랑방 회원들은 미리내장애인 공동체에 후원품을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은 “2021년 8월 8일 8ㆍ8절 임영웅가수의 데뷔5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기부다”라고 전하며 “사회적위기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소외된 계층이 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으니 조금이나마 위로와 기쁨을 주고 싶었다. 이러한 바람을 담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미리내장애인 공동체에 후원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임영웅의 영상이 홍콩 전광판에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7월 12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된 “[달성형투표] 임영웅 가수님 데뷔 5주년 기념 서포트” 스페셜 투표에서 100만 포인트를 조기 달성해 혜택으로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초대형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전광판은 오는 8월 2일부터 8일까지 홍콩 번화가 몽콕의 랭함 플레이스 맞은편 전광판에 공개될 예정이다.


20210702_133233.jpg

임영웅 자가격리 해지… 방송 복귀 코앞

임영웅은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 복귀를 앞두고 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코로나19 격리 해제 관련 안내드립니다.”라고 운을 떼며 “미스터트롯 TOP6 중 김희재 님을 제외한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님의 격리 조치가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멤버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자가격리 중이던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그는 “조만간 더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길 바란다. 격리 기간 동안 여러분들을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자 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고 싶다. 다음에는 직접 제 얼굴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보겠다"라고 말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