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이 수영복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미스트롯2’ 공식 바비 인형다운 미모를 뽐냈다.

20210715_183528.jpg

‘미스트롯2’ 홍지윤이 수영복 차림으로 인형 같은 자태를 뽐냈다. 홍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천 가고프다아"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검정색 수영복을 입은 홍지윤은 가녀린 어깨와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로 ‘미스트롯2’ 공식 바비 인형다운 미모를 뽐냈다. 

 

홍지윤은 얼마전 몸무게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홍지윤과 양지은이 ‘더 트롯쇼’에 출연해 장윤정의 ‘짠짜라’로 상큼 발랄한 듀엣무대를 선보였다. 양지은, 홍지윤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미스트롯2' 진과 선의 '찐 우정'이 담긴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보컬부터 안무까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홍지윤, 양지은 모두 흥 넘치는 안무와 사랑스러운 무내 매너는 물론이고, 흔들림없는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해 팬들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20210715_183922.jpg

홍지윤, 깜짝 몸무게 공개… 몇 kg?

노래를 마치고 '그랬구나 게임'을 통해 서로의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양지은은 홍지윤에게 "너 진짜 많이 먹는데 왜 41kg야?"라며 갑자기 몸무게를 밝햐 홍지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홍지윤은 양지은에게 "언니는 라이브 잘하면서 왜 맨날 못한다고 엄살 부리냐"며 불만 아닌 불만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진짜 서운한 게 없다"며 칭찬을 이어나가 훈훈함을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 홍지윤은 깜찍 발랄한 미니 스커트로 트렌디하고 섹시한 '트롯 요정'임을 입증했고, 양지은은 고급스러운 옐로우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강조해 '미스트롯2' 진 다운 위엄과 기품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