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스트롱바이오틱스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해 온 이찬원이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20210612_121146.jpg

이찬원이 덴마크 유산균 브랜드 스트롱바이오틱스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찬원은 지난해 스트롱바이오틱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당시 스트롱바이오틱스 측은 "소년 같은 청량한 마스크에 남성다운 시원한 가창력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이찬원이 스트롱바이오틱스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찬원과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한 스트롱바이오틱스측은 “이찬원은 특유의 밝고 영민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의 팬들에게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 스트롱바이오틱스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찬원은 “다시 한 번 튼튼한 온가족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의 모델이 돼 기쁘다. 앞으로도 친근함과 신뢰를 함께 드리는 모델이 되겠다”고 말했다.


20210623_220257.jpg

이찬원,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 개최

한편, 이찬원은 오는 7월 9일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는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콘셉트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희또에게 물어봐’ 코너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반년 이상 ‘플레희리스또’를 진행하며 다양한 사연과 많은 팬들을 만나온 만큼 이찬원, 김희재가 평소 팬들에게 궁금했던 다채로운 질문들과 이에 대한 팬들의 재치 있는 답변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티켓은 오는 25일부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티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1일부터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