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을 출발해 뜨거운 사랑 속에 TV조선에 정규 편성된 ‘플레희리스또’가 오는 7월 7일로 종영한다.

20210614_103727.jpg

이찬원과 김희재가 호흡을 맞췄던 웹예능 '플레희리스또'가 마지막 방송을 예고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찬원이 평소와 다름없이 밝은 미소로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기다리란 말이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미스터트롯’은 공식 인스타그램은 "우린 언제나 기다린단 말이다~~~~~?? 희디또디 영원해!!! 플링 오늘 저녁에 만나링~~~ (울지않기 약속 흑흑흑)"이라는 글로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냈다.

 

'미스터트롯'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더운 여름과 함께 '플레희리스또'를 찾아온 하나의 기쁜 소식과 하나의 슬픈 소식...슬픈 소식은 이번 회를 마지막으로 '플레희리스또'가 잠깐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아쉬워할 플링들을 위해 상반기 결산 캠핑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우리 아주 잠깐만 울기 약속. 다음 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만나요"라는 글로 ‘플레희리스또’의 마지막 방송을 예고한 바 있다. ‘플레희리스또’는 오는 7월 7일로 종영 한다. 


20210620_131722.jpg

‘플레희리스또’ 종영->캠핑 콘서트로 아쉬움 달래

제작진 측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재개에 따른 컨디션 조절을 위해 ‘플레희리스또’를 잠시 쉬어가게 됐다고 밝히며 많은 구독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찬원과 김희재는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구독자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희또에게 물어봐’ 코너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반년 이상 ‘플레희리스또’를 진행하며 다양한 사연과 많은 팬들을 만나온 만큼 이찬원, 김희재가 평소 팬들에게 궁금했던 다채로운 질문들과 이에 대한 팬들의 재치 있는 답변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티켓은 오는 25일부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티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1일부터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