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김희재가 진행하는 ‘플레희리스또’가 오는 7월 9일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연다.

20210427_151208.jpg

오는 7월 9일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가 LG유플러스 독점으로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터트롯’의 이찬원·김희재가 펼치는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고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오는 25일부터 시작된다.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플레희리스또’의 상반기 결산 콘서트로, 화제의 코너인 ‘썰이 빛나는 밤’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역대 추천곡 130여개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들을 수 있는 시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20210614_103727.jpg

캠핑 온 듯 친근하게…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는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콘셉트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다. 시청자들에게 마치 이찬원·김희재와 함께 캠핑을 온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편한 캐주얼 차림의 이찬원과 김희재가 도심 속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따라오라는 듯한 손짓을 하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텐트 속에 살며시 놓인 기타와 포근한 느낌의 조명이 캠핑 감성을 한껏 살리며, 모닥불, 나무 등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포스터 구석 구석에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무더운 여름과 함께 '플레희리스또'를 찾아온 하나의 기쁜 소식과 하나의 슬픈 소식...슬픈 소식은 이번 회를 마지막으로 '플레희리스또'가 잠깐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아쉬워할 플링들을 위해 상반기 결산 캠핑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우리 아주 잠깐만 울기 약속. 다음 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만나요"라는 글로 ‘플레희리스또’가 잠시 공백을 가질 것이라 알렸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