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올 화이트 수트에 나비넥타이를 맨 댄디한 모습을 공개했다.

20210515_214420.jpg

이찬원이 올 화이트 수트에 나비넥타이까지 맨 댄디한 모습으로 손하트를 전했다. ‘미스터트롯’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때그때 다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 플레희리스또 공개까지 D-2 자세히 봐도 예쁘다. 오래 봐도 사랑스럽다. 매 순간의 희또가 그러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사랑스러운 표정과 눈빛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을 심쿵케 했다. 

 

이찬원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다. 10만표 가까이 표를 얻은 이찬원은 임영웅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아이돌차트에서 꾸준히 2위를 지키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최애돌 셀럽에서는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3위에 올랐다. 


20210513_192145.jpg

이찬원,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해 

최근 팬미팅을 가진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장을 공개했다. '이찬원'에 '이찬원 또근또근 데이트 팬미팅 여기서 모든 걸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팬들과 함께 한 순간을 전했다. 

 

이찬원은 “너무 설레고 긴장이 된다. 만나 뵈면 또 어떤 이야기를 할까 어떤 표정을 하고 계실까 궁금하다. 직접 팬들을 보고, 눈빛 하나하나 보면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가끔 그럴 때가 있다. 컨디션이 안 좋거나 목이 좀 안 좋다거나 이럴 때 '반키 낮춰서 부를까?', '이 노래를 다음 주로 넘길까?' 이런 생각이 들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찬스 여러분을 생각한다. 이번 주에 내 노래가 몇 곡이 예정돼있는데 한 곡이 빠지면 찬스 여러분들이 얼마나 서운해하실까 생각하며 견딘다"고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