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자신의 노래는 물론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노래 10곡을 멜론 성인가요 일간차트 10위에 입성시켰다

20210406_120210.jpg

임영웅이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성인가요 차트를 싹쓸이 했다. 임영웅은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자신의 노래로 채웠다. 

 

성인가요 일간 차트에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위를 지켰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으로 조영수 작곡가로부터 받은 곡으로 발표하지마자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꾸준히 상위권에 머무르며 인기를 누려왔다. 3월에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표한 후 역주행 인기를 누리며 다시 한번 순위 진입을 해 놀라움을 주었다. 

 

설운도가 작사작곡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2위에 선정됐다. 임영웅은 이 노래로 생애 처음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애 처음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하며 "'별빛'이라는 것은 멀리서 보면 작아보여도 가까이에서 보면 태양 같은 크기라고 한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제가 보는 것보다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사랑이 훨씬 크시더라. 그래서 그 감사한 마음을 별빛에 비유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깊은 마음을 드러냈다.


20210507_093118.jpg

임영웅, 멜론 차트 싹쓸이

성인가요 일간 차트 3위에는 지난 해 겨울 발표한 ‘히어로’가 차지했다. '히어로'는 발매 직후 지니뮤직, 벅스 등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멜론 트로트 부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히어로’는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멧돼지와 최근 떠오른 프로듀서 김시온이 의기투합해 만든 브리티시 팝이다. 앞서 임영웅이 나오는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곡이다.

 

 

4위는 무명 가수 시절 발표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가 역주행 인기를 누리며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외에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미워요’ ‘Q’ ‘후’ ‘봄봄봄’ ‘소나기’ ‘뭣이 중헌디’ 등이 10위에 선정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