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이 ‘미스터트롯’ 막내 정동원의 신곡 첫 무대에 꿀떨어지는 미소를 보이며 ‘귀여워’라고 응원했다.

 


20210508_194930.jpg

 영탁이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표한 정동원의 첫 무대 영상을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공개했다. 영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트라이프 수트를 입고 ‘내 마음속 최고’를 부르는 정동원의 뒷모습을 촬영해 올렸다. 

 

정동원은 지난 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깜찍한 퍼포먼스와 흥겨움 넘치는 분위기로 ‘내 마음 속 최고’를 선사해 삼촌 미소를 발산케 했다. 또 풋풋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내 마음속 최고’ 앨범 재킷을 직접 그리기도 했으며, 라디오에 출연해 "(앨범 재킷) 제가 직접 그림을 그리기도 했다. 팬클럽이 우주 총동원이니까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그렸다"고 전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이후 정동원에게 ‘짝짝꿍짝’이라는 노래를 주기도 했었다. 정동원은 이 노래를 평소 친형제처럼 지내는 남승민과 함께 발표한 바 있다. ‘짝짝꿍짝’은 화려한 일렉트로닉 기타와 브라스 위에 감성적인 느낌의 기타 멜로디가 얹어져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짝짝꿍짝’은 정동원의 고향에 생긴 ‘정동원길’ 선포식에서 첫 공개됐다.


20210507_102311.jpg

정동원, 트롯삼촌들의 뜨거운 응원 받아

한편, 영탁은 정동원이 신곡을 발표하던 당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영탁은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속 최고. 우리 동원이 신곡 나왔어요♥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글과 정동원의 ‘내 마음속 최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탁 이외에 이찬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뭐라 해도 최고 최고~ 내 마음속에 최고!! 귀엽고 잘생기고 사랑스럽고 노래까지 잘하는 만능 트롯맨 동원이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가 어린이날 오후 6시에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동원이의 무한한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신곡 많이 사랑해 주세요~ 동원아~ 형이 너 안무 다 외웠다!! 조만간 콜라보 기다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